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8 엘리스 룬 템,스킬트리 공략 정글 가자!

26분전 2017. 12. 13. 13:03
반응형

롤 시즌8 엘리스 룬 템,스킬트리 공략

 

많은 정글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시즌8 엘리스 룬 및 공략에 대해서 적어 보겠습니다. 엘리스는 인간폼, 거미폼으로 cc기와 강력한 데미지로 갱킹에 엄청난 위협을 주는 정글챔피언으로서 한때는 서폿, 탑에도 나올만큼 인기있는 챔피언 이다. 바뀐 룬에대해 템은 어떻게가야 효율적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정글 챔피언 순위티어 15분 캐리해서 게임끝내자.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미드 챔피언 티어순위 너도나도 캐리해보자

 

 

롤 시즌8 엘리스 룬

 

 

엘리스는 시즌7 영겁의 힘이 사라지면서 천둥군주로 강력한 데미지를 발산하여 사용해 왔다. 시즌이 바뀌면서 기존에 있던 룬,특성이 사라졌다. 하지만 천둥군주와 같은개념으로 나온 감전 룬으로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데 감전의 쿨타임이 조금 길어지긴 했지만 그만큼 기존 천둥군주와는 다른 데미지로 자랑하고 있다.

 

정글러는 라이너들 보다 감전을 터트릴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기에 더욱 효율적이라 생각한다.

비열한 한방은 고치를 맞추게되면 추가고정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들어주는 것이 좋다.

시야수집은 와드,챔피언 처치관여시 중첩획득하여 주문력을 영구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끈질긴 사냥꾼은 정글러에게 있어서 중요한 이동속도를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좋다.

 

 

보조룬에서 기민함은 이동속도를 더해줄 룬이다. 또 이동속도에 따라 적응형 주문력이 올라가기 때문에 좋다고 판단하고, 주문작열은 조금 더 강력한 딜링을 채워주기위함으로 들어준다.

룬에 정답은 없다. 본인에게 더 잘맞는 효율적인 룬이 있다면 그것에 맞추어서 사용하면 된다. 누가 사용했다가 중요하지 않고 그래도 승률이 높은룬이 있을테고 본인이 연구한 결과 승률이 높고, 괜찮다면 사용해도 무관하다.

 

롤 시즌8 엘리스 스킬트리

 

 

엘리스는 중요하지 않은 스킬이 없다. 첫 정글 시작할 때는 w 거미폼에서의 공격속도를 높여주기 때문에 수월한 정글링이 시작된다. 광범위한 스킬로 사냥꾼의 부적과 안성맞춤이다. 인베를 가더라도 고치먼저 찍는일은 없도록하자.... 1-3레벨 엘리스는 w-q-e순으로 많이 찍기 때문에정글링이 굉장히 힘들어진다.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 - 모바일 게임 요지경 출시일 사전예약하고 아이템 받자.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 - 방구석에서 게임하기 공략 혼자하는 모바일 게임#1탄

 

롤 시즌8 엘리스 템트리 및 스펠

 

 

템은 항상 유동적이다. 아군이 cc기가 부족하다면 파랑스마, 적 정글 및 라이너들이 강력하다면 맞다이에 좋은 빨강스마를 들어주면 된다.

주의할 점은 엘리스는 성장마저가 없다. 정글,미드가 강력한AP챔피언이라면 밴시의 장막을 먼저 올려주는것도 좋다. 첫 귀환시 기동력의 신발을 먼저사서 갱킹을 한번더 가고, 역갱타이밍을 맞추냐 못맞추냐에 따라 라이너들이 말리고 안말리기 차이때문에 무조건 첫귀환에 900원 맞춰서 모빌을 사서 가는 편이다.

 

스펠은 점멸,강타 이것은 고정인듯 하다.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티어올리는 법 공개 Best 6 TIP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온라인게임 순위 넘사벽 롤을 넘을 수 없는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