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정글 챔피언 순위티어 15분 캐리해서 게임끝내자.

26분전 2017. 12. 12. 21:54
반응형

롤 정글 챔피언 순위티어

 

롤 플레잉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는 초중반 정글러의 개입으로 게임의 승패가 갈리는 경우가 많다. 그러기 위해서는 지금당장이라도 정글을 꾸준히 연습해서 캐리하는방법을 배우는게 좋다. 정글에서도 초식과 육식이 나뉘는데 장단점이 전부 있지만 필자는 무조건 딜이다. 못먹어도 딜이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어서 판마다 모아니면 도인 판이 많이 나오는것 같다..< 무리도 하지만^^> 롤 정글 챔피언 순위별로 설명 하려한다.

 

 

정글링 속도는 기본 타이틀

 

 

 

1. 엘리스

 

엘리스는 두말하면 잔소리다. 필자가 한번에 쭉 올라갔던 이유도 엘리스라는 효자챔피언 때문이다. 하는 방법만 알면 누구나 할 수 있고, 하면서 능숙해지면 된다. 정글링이면 정글링, 갱킹이면 갱킹, 딜이면 딜 어그로면 어그로 하나 빠지는게 없는 완벽한 정글챔피언중 하나이다. 챌린저경기에서도 많이 나오며 필밴의 1순위이다. 너프를 받아도 그만큼 강력하고 사랑받는 정글챔피언이다. 상대 라인에 얼굴만 비춰도(?) 점멸을 빼버리는 신기한 능력이 있다. 초중반에 캐리력이 막강하지만, 후반에도 세지만 초중반에 빨리끝내야 멘탈을 지킬 수 있다. 성장 마저가 없다는게 유일한 단점이다.

 

2. 니달리

 

니달리가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중 정글링이 가장빠르지 않을까 생각한다. 사람의 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비교하자면 니달리와 엘리스는 특별한 cc기가 없기 때문에 초보자들은 사용을 삼가하는게 좋다. 벽을 넘어다니는 기동력과 빠른 정글링으로 상대적 정글링을 말리게해서 레벨차이를 벌리고, 골드차이를 벌리게 되어 스노우볼이 조금씩 굴러간다. 상상도 못하는 딜로 갱킹에 성공하면 금방 성장하게 된다. Q(창)에 맞게 되면 가슴아픈 딜이 들어가게 된다. 6렙때 솔용도 가능하지만 리스크가 있는 정글챔피언 이기때문에 숙련도가 쌓인유저들이 할만한 챔피언이다.

 

 

 

3. 그라가스

 

그라가스는 룬의메아리와 탱템으로 딜이면 딜, 탱이면 탱 도주/추월 할수있는 스킬도 갖추고 있다. 정글링도 빠른편이며, 갱킹 성공률도 매우높다. 상황에따라 룬의 메아리보다 잿불거인을 올릴 수도 있지만 왠만하면 룬의메아리를 가는 편이다. 한타나 소규모 한타 때 궁으로 적을 어떻게 할것인지에 대한 생각은 있지만 말처럼 쉽지가 않아서 부담이 될수 밖에 없다. 방생하게 되면 있는욕, 없는욕 다먹기 때문에 어느정도 연습하면 금방 능숙해진다.

 

4. 케인

 

케인은 소개하는 챔피언들 중 제일 늦게나온 신규챔피언 이다. 나오자마자 많은 정글러의 사랑을 독차지 했다. 케인의 꽃인 E스킬. 벽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센스플레이가 가능한 챔피언이다. 궁의 의존도도 높으며 어그로 끌기도 하는 좋은 정글 챔피언이다. 정글링도 나쁘지 않은 편이며 상황에따라 다르킨, 그림자 암살자로 선택할 수 있으며 그림자 암살자같은 경우 w를 쓰면서 움직일 수 있다. wq의 폭딜로 인해 몸이약한 물몸서폿,원딜들은 거의 빈사상태에 빠지게 된다. 재미있기도 하며 좋은평판을 받고있는 챔피언이다.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온라인게임 순위 넘사벽 롤을 넘을 수 없는 이유?

 

 

5. 세주아니

 

세주아니는 리메이크 되면서 초중반에 더 힘을주지 않았나 생각한다. 예전 리메이크전은 궁극기로 다수의 챔피언을 얼릴 수 있었지만, 지금은 아니다. we의 스킬활용으로 초중반 갱킹과 소규모 한타때 많은 힘을 실어준 듯 하다. 그래서 요즘 세주아니 보이면 쉽게 다가가질 못하겠다. 탱커지만 위협적인 존재가 되버렸고, 빠른 정글링과 무서운cc기로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초보자가 하기에 적합하며 추천한다.

 

 

6. 자크

 

자크는 보일락 말락 하면서 조금씩 나올듯 말듯한 챔피언이다. 필자는 여진룬이 나오면서 괜찮을거라 생각하지만 요새 많이 보이지 않는다. 자크 E스킬은 상대방의 움직임을 보면서 신중이 써야하므로, 눌렀다하면 꼭 써야하는 느낌이 든다. 마치 리신 음파를 맞춘것 처럼... <아직도 나는 멀었나 보다..> E스킬을 써서 들어갈지 말아야 할지 판단만 잘 선다면 자크는 훌륭한 챔피언으로 금방 티어를 올릴 수 있을 것이다. <ㄲ>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미드 챔피언 티어순위 너도나도 캐리해보자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탑 올라프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티어올리는 법 공개 Best 6 TI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