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8 다리우스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법

26분전 2017. 12. 7. 00:08
반응형

롤 시즌8 다리우스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법

 

시즌이 바뀌면서 사람들이 혼란에 빠졌다. 이번 7.24패치로 인해 더욱 룬 시스템 상,하향이 되면서 무얼 써야할 지 더욱 헤매이고 있는사람이 있다. 다리우스는 사용할 수 있는 룬이 많은데 어떤걸 써야할지 궁금해 하는 사람을 위해 한번 써보도록 하겠다. 다리우스로 유명한 스간님도 계시지만 오래하시면서 실력이 좋으시기 때문에 룬 사용의 정확도가 높겠지만 누구의 말이 100% 정답은 없다. 룬은 자기스타일에 맞게 써주면 되는게 정답이다.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프로젝트 캡슐/파편 3500RP - 결과는 대박!?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티어올리는 법 공개 Best 6 TIP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온라인게임 순위 넘사벽 롤을 넘을 수 없는 이유?

 

 

롤 시즌8 다리우스 룬

 

 

다리우스에게 어울리는 룬이 3-4개 정도 되는것 같다. 하지만 여러개 써본 결과 기민한 발놀림이 가장 잘 어울리는 듯하다. 뚜벅이인 다리우스는 적에게 다가갈 순간이동속도가 필요하기도 하다. 시즌7의 흉포에 전투의열광을 많이 드셨는데 필자는 전쟁광의 환희를 들고 게임플레이 했다. 미니언 먹는척 하다가 충전이 된 상태에서 기본공격을 하면 이동속도가 빨라졌기 때문에 적에게 쉽게 기습적으로 공격할 수 있었다.

 

지금도 기민한 발놀림은 쉽게 말하자면 시즌7의 전쟁광의 환희를 보는 것 같다.

[마법 - 난입] 을 보는 분도 계시지만 예전 폭풍전사를 떠올린다. 시즌7의 폭풍전사보다 사용하기는 쉬워졌다. 하지만 3대 때리려고 무리하는것 보다는 안전하고 기습적으로 기민한 발놀림으로 가는걸 추천한다.

 

 

승전보는 2:1 할 때도 굉장히 좋은 룬 인것 같다. 체력15%-12%로 하향됬지만 그대로 좋은듯 하다.

민첩함은 약간의 평타가 캔슬나는걸 막기위해 들었지만 트포가는 사람들은 다른걸 들어주어도 괜찮다.

 

보조룬에서는 길게 싸우다보면 따로 마나아이템을 안가는 다리우스에게 마나순환 팔찌는 좋은 룬이다.

기민함은 조금이라도 더빨라지려고 사용하면 좋은 룬이다.

 

롤 시즌8 다리우스 스킬트리

스킬에서는 확실한 1렙 킬각이 아니라면 w가 무난한 것 같다. Q를먼저 찍게되면 쓰면서 미니언에게 닿기 때문에 라인이 밀린다. 상대가 약간의 카운터챔프라면 상대 정글의 개입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1-2레벨에는 라인을 당기는게 좋다.

 

스펠은 유체화 점멸만 한게 없는것 같다. 이것은 정밀 기민한 발놀림에게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스펠이다.

다른 스펠을 든다면 상대 글로벌 궁극기가 1-2개 있다면 텔레포트를 들어주거나, 문도박사 같은 피흡챔피언 이라면

점화를 들어주는 것도 좋다. 하지만 뚜벅이의 한계를 느끼게된 필자는 유체화가 초반에도 그렇고 킬각잡기가 너무 쉬워졌다. 패시브 활용도 때문에 점화도 좋지만 유체화가 더 좋게 느껴진다.

 

 

롤 시즌8 다리우스 템트리 공략

 

 

필자가 항상 말하지만 템은 유동적이다.

칠흙의 양날도끼는 무조건 가주는 편이고. 신발은 cc가 많다면 헤르메스, ad평타기반 챔프가 많다면 닌탑을 가준다.

칠흙+거드라는 거의 무조건 가는편인데, 다른 템들은 유동적으로 가면 된다. 위 올린 템트리는 무난한 템트리이며,

상대 AP비중이 크거나 누커가 있다면 스테락 대신 주문포식자를 가주는 것도 좋다.

※참고로 주문포식자와 스테락은 같이 터지지 않는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먼저 풀리는 것부터 차례대로 발동한다.)

 

관련글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탑 올라프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제라스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탈론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 암살자!

 

롤 시즌8 다리우스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법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