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프로젝트 토큰 남은거 어디다 써야 이득일까!?

26분전 2017. 12. 7. 19:19
반응형

롤 프로젝트 토큰

 

롤 프로젝트 토큰,캡슐,파편 이벤트를 하면서 5일날 마감이 되었다. 필자는 토큰에 보면 1월달까지 되있어서 임무가 꾸준히 나오니까 와 더받을 수 있겠구나 라고 생각해서 들떠 있었다. 하지만 라이엇은 쉽게 내주지 않았다.. 임무를 깨고.. 캡슐을 사서 남은 프로젝트 토큰으로 무얼해야 이득일까 라는 생각에 실험을 통해 최대한 이득보는 쪽으로 결과를 써보려 한다. 프로젝트 토큰이 남았다면 이렇게 이용하자.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프로젝트 캡슐/파편 3500RP - 결과는 대박!?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티어올리는 법 공개 Best 6 TIP

 

 

1. 프로젝트 스킨이라구

 

60개가 넘는다면 고민할 것도 없이 스킨 파편을 통해 프로젝트 스킨을 얻을 수 있다. 필자도 레오나, 카타리나를 얻었기에 너무 좋았다. 하지만 60개가 안된다면 고민에 빠질 것이다. 그 중 프로젝트 스킨이라구 에서는 프로젝트 스킨을 주는게 아닌 기간한정 스킨을 주는듯 하다. 운이 좋다면 전설,초월급 스킨도 얻을 수 있다.

 

 

2. 프로젝트 챔피언이라구

 

솔직히 이거는 비추천이다. 스킨을 주는게 아닌 일반 챔피언과 파랑정수 소량을 주는데 챔피언 3개정도 준다면 열어 볼 의향이 있지만 1개.. 밖에 안주기 때문에 챔피언이 많은사람은 열쇠조각이 이득일 거라 생각한다.

 

 

3. 열쇠 조각

 

필자는 40개가량 남았기에 프로젝트 챔피언이라구 보다는 열쇠조각을 선택했다. 챔피언이 많았기 때문에 열쇠조각을 선택했는데, 열쇠조각을 합치고 마법공학상자로 열게되면 랜덤으로 스킨도 주기 때문에 과감히 선택 후, 열었다. 결과는 스킨이나왔다. 하지도 않는 워윅.... 바로 갈아버렸지만^^... 그래도 주황정수가 생겨서 좋다.. 아직 까지 못한 스킨들이 많았기에 ㅠㅠ... 짤짤이 남은건 파랑정수 20개씩 4번을 받고 끝났다..<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