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경험치표 부스트쓸까 게임을할까? 반토막난 경치!

26분전 2018. 6. 22. 13:38
반응형

롤 경험치표 부스트vs게임플레이


리그오브레전드(롤) 레벨제 30ㅡ만렙제가 풀리면서 100을 넘어가는 유저도 볼 수 있다.

하지만 그 전과 같이 30전까지는 랭크게임을 돌릴 수 없다는 점! 예전보다 경험치 통이 줄었기때문에 훨씬 수월하게 게임플레이로 인해 레벨업을 할 수 있다.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공유버튼은 왼쪽 하단에 위치.

 

[IT인터넷/IT제품리뷰] - SK NUGU MINI 솔직 리뷰. skt누구 미니 아리아!~뭐해!

[게임/모바일게임] - 모바일 디펜스게임 추천 타워 디펜스킹 공략 꿀잼!


롤 경험치표와 부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롤 경험치 표



레벨 5정도 까지는 한판씩 이겨도 레벨업을 하기 때문에 굳이 경험치 부스트를 살 필요성을 못느낀다. 24시간마다 주어지는 임무가 있다. 하루1승하게 되면 경험치 400xp와 파랑정수를 준다. 이것 때문에 경험치를 그나마 쉽게 쌓아서 레벨업을 할 수 있다.



※ 도움글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티어올리는 법 공개 Best 6 TIP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원딜 순위티어 손차이? 챔프차이?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서폿 순위티어 챔피언은 어떤게 좋을까?



롤 경험치 부스트



롤 경험치 표와 같이 경험치 부스트는 받는 경험치에 +해서 더받을 수 있다. 일반게임 및 AI봇전을 하게되면 남들과는 다른 레벨업을 즐길 수 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플레이 시간에 따라서 경험치 획득량이 조금씩 다르다. AI봇전은 7분전 게임을 마치게 된다면 경험치를 주지 않는다.


일반게임은 25분 이내에 끝나지 않으면 경험치를 많이 받을 수 있다. 혹시나 상대방이 빠른 서렌을 치더라도 약간 감소된 경험치는 주기때문에 걱정하지 말도록 하자.


TIP - 롤을 자주하는 플레이어에게는 30일,14일,7일 이러한 일 수가 좋고 많이는 하는데 실력이 부족해 이기는게임이 별로 없다면 승리 몇회 ex-3회,5회 등 이런것이 좋다.

또한 플레이 시간이 부족한 경우 기간제를 사게되면 손해이기 때문에 횟수로 구매하도록 하자.


[IT인터넷/컴퓨터] - 롤 컴퓨터 사양 어느정도 되야 풀옵으로 게임하나?

[게임/모바일게임] - 방치형 게임 모바일 사전예약 컴퓨터 키우기 출시일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정글 챔피언 순위티어 15분 캐리해서 게임끝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