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8 자르반 룬 템,스킬트리 공략 정글가자~

26분전 2018. 2. 3. 00:11
반응형

롤 시즌8 자르반 룬 템,스킬트리 공략 정글가자~


어느새 시즌8의 랭크게임을 시작한지 한달이 다되어 가는데요. 그만큼 시간이 흐르고 있습니다. 다들 티어올리는데 어려움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오늘은 롤 시즌8 자르반 룬 템,스킬트리 공략을 포스팅해보도록 하려합니다. op.gg에서 정글픽률이 1위로 차지하고 있는만큼 좋은 챔피언이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왼쪽 제일하단위치>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정글 챔피언 순위티어 15분 캐리해서 게임끝내자.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티어올리는 법 공개 Best 6 TIP


롤 시즌8 자르반 룬 템,스킬트리 공략



자르반 4세는 템트리 및 룬을 자유자재로 쓸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재미있는 챔피언인듯 하다. 일반게임큐에서 재미보고 싶다면 올 공템을가도 좋고, 랭크에서 진지하게 한다면 상황에맞게 탱커가 부족하면 잿불거인으로 탱템트리를, 딜러가 부족하다면 용사를 올리고 공템트리를 갈 수 있다. 스킬또한 적절한 CC기 슬로우가 있어서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다.



기본적으로 룬이 바뀌어서 메인룬은 지배쪽으로 찍어주는게 좋다. 상대 챔피언 및 상황에 맞게 정밀,결의,마법 중에서 찍어주면 좋지만 정밀,결의 에서 많이 선택하는 편이다.


감전의 폭딜로인해 초반갱킹에서 엄청난 이득을 볼 수 있다. (단 E-Q 성공시에^^..)

돌발 일격은 e-q로 인한 스킬로 적용이 되기 때문에 좋다.

시야수집은 정글러에게 좋은 룬이다. 렌즈를 바꾸고나서 서포터와 함께 와드지우는 상황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조금씩 쌓이면 괜찮은 딜이 나온다.

끈질긴 사냥꾼은 정글러에게 매우 안성맞춤. 기동성이 필요한 정글러는 조금의 이동속도도 무시할 수 없다. 간발의 차이로 우리 라이너의 목숨을 살릴지, 없앨지 결정나기 때문이다.



★ 보조룬


정밀은 승전보+강인함 쪽으로 찍어준다.

강인함을 찍으면 헤르메스와 같은효과이기 때문에 CC도 많고 평타기반챔프가 많아서 헤르메스, 닌탑 무얼 사야할지 결정할 필요가 없다. = 헤르메스를 안사도 된다..


마법은 깨닳음+마나순환이나 궁극의 모자를 찍어주면 된다.

정글링할때도 그렇고 마나관리가 좋으며, 궁극기가 최대15%까지 감소되니 쿨타임이 빠르게 돈다.


결의는 과잉성장+사전준비가 좋다.

이것은 우리팀에 탱커가 부족할때 많이 가주는 룬이다. 탑에 애매한 딜탱,딜 라이즈나 피오라, 케넨 같이 탱킹력이 부족한 상황이라면 이 룬을 들어서 탱킹력을 심어주도록하자.


롤 시즌8 자르반 스킬트리 공략



자르반 스킬은 E먼저 찍어준다. E는 주변에 있는 아군의 공격속도를 올려주기 때문에 첫 정글스타트 할때 큰 도움이 된다. 다음은 E-Q-W 순으로 찍어주면 되고 Q의 데미지가 엄청나다. Q선마를해주면 쿨타임도 줄어들어 에어본을 2번정도 할 수 있게된다. 


W는 쉴드로만 생각하는 유저들이 있다. 하지만 슬로우가 담겨있다는 사실.. 스킬을 끝까지 읽어보도록^^


롤 시즌8 자르반 룬 템트리 공략



일단 필자는 티아맷을 먼저 올려주는 편이다. 칼날부리, 골렘, 늑대, 라인정리를 위해 티아맷을 올려주고 나머지 템들을 상황에 맞게 결정하는편이다. 정글 시야싸움이 치열해지면서 초록색 와드가 있는 강타를 선택하고 시야도 꾸준히 먹어주고, 잿불거인을 완성했다면 그다음 템트리를 생각해야 하는데


내가 갱킹에 성공하고 잘 컸다면 트포, 못컸다면 탱템으로 살짝둘러주는게 좋다. 딜템이 방템보다 비싼건 사실이다. 크지도못했고 파밍도 못했는데 무리하게 공템사려다가 팀에게 민폐를 끼치는일이 없도록 하자.


사냥꾼의 물약은 블루가 계속유지되지 않는다면 사는편이다. 마나소모량이 엄청나기 때문에 낭패보는일을 줄이도록 하자. 롤 시즌8 자르반 룬 템,스킬트리 공략이었습니다.


※ 관련글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서폿 순위티어 챔피언은 어떤게 좋을까?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원딜 순위티어 손차이? 챔프차이?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엘리스 룬 템,스킬트리 공략 정글 가자!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정글 챔피언 순위티어 15분 캐리해서 게임끝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