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우르프 urf 샤코 룬 템트리 너무 열받아!

26분전 2017. 12. 29. 00:52
반응형

롤 우르프 urf 샤코 룬 템트리

 

샤코만큼 약오르는 챔피언이 있을까 생각한다. 샤코 챔피언을 잘하는 사람은 싸X코라고 부르고 싶다.

 

그 정도로 활용만 잘한다면 좋은 챔피언이 될것이다. 하지만 URF 모드에서는 더욱 열받는 플레이로 혼동을 시킨다. 쿨타임이 매우짧아 은신,박스를 수시로 쓰게되며 뚜벅이들은 잡을수 없다.

 

롤 우루프 urf 룬 템트리

 

룬은 유성룬이나 콩콩이가 좋지만 유성룬을 추천한다.

 

 

 

템트리는 AP템트리가 가장좋다. 우르프 모드는 스킬쿨타임 짧고 강하고 얍삽한게 최고다.

그래서 샤코의 순간적인 은신과 포킹(?) 짤을 넣을 수 있는 E스킬을 활용해 엄청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상대 정글에 박스 깔아놓으면 제어와드나 렌즈 없이는 지나다니지 못한다. 티모의 버섯처럼 피가 점점 깎이는게 아니라 공포가 걸리면서 나도모르게 피가 쭉쭉 깎여버린다.

 

물몸인 챔피언이 박스 3-4개 있는곳에 들어갔다면? 당연히 챔피언은 없어질 것이다.

그만큼 쿨타임이 짧고 강력한 데미지를 갖고있는 우르프모드에서 샤코는 AP가 정답이다.

총검은 E딜에 W박스딜이 부족함을 더해주기 위해 간다. 안해본사람은 모른다. 총검의 딜과 슬로우가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적팀에 마저템을 안갔다면 루덴+리안드리가면+라바돈을 바로 올려주면 된다.

 

 

만약 적팀에 하드탱커가 있다면 공허의 지팡이를 가주고 마오카이나 다리우스 또는 체력을 회복하는 챔피언이 있다면 아군 AD딜러한테 필멸자부터 가달라고 부탁하자.

 

※ 내가 모렐로가면되지 왜? 우르프모드는 마나 무제한, 쿨감 80% 최대를 넘겨도 적용이 안되기 때문에 별 쓸모가 없다. 그러기때문에 아이템창 낭비하지 말고 아군딜러에게 부탁해보자.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우르프 urf 티모 템트리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우르프 urf 탱 카사딘 템트리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우르프 urf 이즈리얼 템,스킬트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