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우르프 urf 탱 카사딘 템트리

26분전 2017. 12. 25. 19:57
반응형

롤 우르프 urf 카사딘 템트리

 

마나소모가 많은 카사딘에게는 urf의 꿀같은 챔피언이다. 우르프의 특징인 80%쿨타임감소와 마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니 카사딘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제부터 카사딘 템트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 도움될 만한 글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열쇠조각/마법공학상자 얻는법 너무간편해

[게임/모바일게임] - 검은사막 사전예약하고 다운로드받자 출시일 공개

[일상다반사/일상] - 저렴한 정수기 문의상담은 조사장님~ 사은품까지 대박

 

마나소모가 없고 쿨타임이 짧다면! 탱카사딘이 제 맛

 

 

일단 카사딘은 일반모드나 우르프모드나 6렙전에는 매우약하고 할게없다. 6렙전까지만 사려주면서 플레이한다면 궁극기를 배우고 미쳐 날뛸지 모른다. 

 

템트리는 유동적으로 가지만 얼어붙은 건틀릿과 삼위일체는 골라서 가야한다. 가끔씩 브론X 친구들이 이즈리얼 챔피언 플레이할 때 자주 가는걸 봤다. 하지만 얼건과 트포는 중첩이 안된다는 점^^..

 

우르프모드에서 카사딘은 궁극기소모가 최대 200까지밖에 안되기 때문에 일반모드의 800소모되는 데미지를 구경할 수 없다. 솔직히 밸런스 파괴일지도 모르니 어느정도 이해한다. 그래서 딜이 부족해서 템을 어중간하게 가면 쓰레기가 될수 있으니 총검을 섞어주자. 유지력+딜링을 조합하여 약하지도 죽지도 않는다.

 

 

영겁의 지팡이는 초반에 올려주는편인데 안가도 무방하다. 필자는 체력과 주문력을 올리려고 샀지만 다른걸 사도 상관은 없다. 적응형 투구는 적팀에 AP지속딜인 티모,라이즈,카시 등 챔피언들이 있다면 쿨타임도 상당히 짧아서 딜이 많이들어오는걸 막아준다. AP가 없다면 안가도 된다.

 

신발은 AP가 많거나 cc기가 많다면 헤르메스, AD평타기반 챔피언이라면 닌탑, 무난하다면 마관신을 가준다.

 

● 관련글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urf 우르프모드 좋은챔피언 눈싸움 맵에서 피요옹~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우르프 바뀐 스펠 무한쉴드 룰루 죽지않는너..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우르프 urf 이즈리얼 템,스킬트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