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게임

검은사막 사전예약하고 다운로드받자 출시일 공개

26분전 2017. 12. 19. 23:16
반응형

검은사막 사전예약 다운로드 출시일

 

모바일게임이 열풍이 불고있다. 새로운 게임이 계속해서 나오는만큼 알려지지 않은 게임들이 망(?)하고 있다.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대중들이 원하는 플레이형태의 게임을 만든다면 지속적으로 유저들이 이용하지 않을까 싶다.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 출시일은 2018년 1월쯤으로 예정되어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게임 컨텐츠 소개

 

 

게임종류 . 오픈필드 MMO RPG 게임이다.

직업은 워리어, 레인저, 자이언트 ,위치, 발키리 5개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특징은 현실적 감각을 느낄 수 있는 검은사막만의 자체 엔진으로 구현했다.

액션은 논 타케팅의 무제한 타격감의 강렬한 액션이라고 하는데 필자는 이부분이 굉장히 마음에 든다. 해봤던 게임중 타케팅이랑 논타겟이랑 게임플레이부터가 틀리다. 무조건 맞는것 보다는 내가 컨트롤해서 맞추는 재미가 있어야 하는것 같다.

 

성장은 장비와 액세서리의 잠재력 돌파 및 흑정령의 성장으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게임처럼 경매장같은 거래소가 준비되어있다. 오직 은화로만 거래가 가능하다.

 

월드보스는 입장이 무제한이며 단결된 힘으로 최대의 보스를 제압하고 협동심과 경쟁심이 들어있는 컨텐츠이며, 던전은 고대인의 미궁, 토벌임무, 정예 임무에 도전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더 생기지 않을까 싶다.

 

 

 

생활하는면에서 채집과 낚시, 채광 그리고 벌목으로 명장과 도인의 길까지 도전할 수 있다. RPG게임에서 길드가 빠질수 없다. 길드원과 함께하는 다양한 미션과 RPG의 꽃 공성전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매우 재밌게 플레이 할수 있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PVP는 자존심 대결이다. 친구와 아니면 길드원과의 내 컨트롤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다. 열심히 연습해서 최고의자리에 앉아보자.

 

보너스 사전예약 보상은 한정판 베로든 의상을 지급한다고 한다.

 

● 관련글

[게임/모바일게임] - 방치형 게임 모바일 사전예약 컴퓨터 키우기 출시일

[게임/모바일게임] - 메이플스토리M 루미너스 스킬활용법 및 팁 공략

[게임/모바일게임] - 모바일 게임 요지경 출시일 사전예약하고 아이템 받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