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열쇠조각/마법공학상자 얻는법 너무간편해

26분전 2017. 12. 18. 00:12
반응형

롤 열쇠조각 마법공학상자 얻는법

 

게임을 하면서 생각지도 못했던 열쇠조각과 마법공학상자 획득으로 뜻밖의 스킨과 챔피언 파편을 얻을 수 있다. 그 기쁨은 감출 수 없다.. 어떤방법으로 얻어 지는지 모르는분이 대다수 일것이다.

 

오늘은 열쇠조각과 마법공학상자 얻는법에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다.

 

 

● 관련글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눈송이 캡슐 3500RP  라이엇의 마지막선물?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프로젝트 토큰 남은거 어디다 써야 이득일까!?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프로젝트 캡슐/파편 3500RP - 결과는 대박!?

 

 

열쇠조각 얻기 - 매너플레이는 곧 스킨파편과 같다?

 

무슨말이냐면 열쇠조각은 정확히 공개된 정보가 없다. 플레이수준에 따라 지급이 되는데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다.

 

 

받아도 받아도 계속받고 싶은 상자와 열쇠다.

일단 열쇠 조각은 3개가 모여야 진정한 열쇠를 만들어 상자를 이용해 오픈을 할 수있다. 열쇠를 얻기 위해서는 게임 내의 플레이와 연관되어있다고 보면된다. 게임내의 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팀원을 이끌어가고 캐리를 한다면 게임이 끝나고 명예투표를 받게된다. 끝나고 받는 투표수, 각 판마다 투표를 받는지의따라 결정된다.

 

여기서 명예레벨이 낮은사람은 아무리 명예투표를 받아도 열쇠조각을 얻기 힘들다. 명예레벨은 욕설 및 각종 리폿사유의 이유로 제제를 받게되면 명예레벨은 떨어진다. 그러므로 열쇠조각이 많은 사람은 게임을 침착하게 잘하며, 매너플레이어의 일 경우인 사람이 대부분이다. 명예레벨이 높을수록 열쇠조각을 주는 확률이 높다.

 

 

필자는 하루에 많으면 게임 5시간(?) 넘게하는 날도 있다. 열쇠조각 평균 2개정도 얻는듯 하다. 친구와 듀오로인해 명예 주고받기는 시스템 내에 인식해 등록되어 있는지 별로 효과가 없는듯 하다. 결론은 명예레벨을 높이려면 매너플레이로 인해 명예점수를 쌓고 명예레벨을 높였다면 그 때부터 시작이다. 어떤 플레이를 해서 팀원에게 명예투표를 받느냐가 중요한 것 같다.

 

 

마법공학상자는 많고 적고 차이?

 

상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그런 뻔한 글은 삼가도록 하겠습니다.

 

 

마법공학상자는 일주일에 한개정도 충전이 되지만, 필자는 일주일에 한개이상 받은 기억이 있는것 같다.

게임이 끝날 때 본인이나 같은 아군팀원이 -S등급 이상을 받게되면 상자를 지급받게 되는데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이 있다. -S등급이상 받았는데 왜 안주는거야? 라고 한다.

 

 

그럴때는 사진에 있는 컬렉션->챔피언에 들어가서 각챔피언마다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자를 받았는지 안받았는지 챔피언을 통해 알수 있다. 위 사진에 보면 이즈리얼은 상자 획득완료라고 적혀있다.

 

그럼 안받은 챔피언은 어떻게 뜰까?

 

 

안뜬다. 사진처럼 상자를 받은 챔피언은 획득했다고 뜨지만 사용하지 않은 챔피언 즉, -s등급이상 받지못한 챔피언은 상자가 획득이 안된상태로 남아있기 때문에 그 챔피언으로 플레이시 얻을 수 있다.

 

필자가 본문에 마법공학상자는 많고 적고차이라고 적어놓았다. 무슨 말이냐하면 챔피언폭이 넓은 사람들은 그만큼 여러챔피언으로 플레이 했기 때문에 상자가 많이 남을 수 있고, 열쇠가 많다면 플레이어의 매너는 좋은데 챔피언 폭이 좁아서 여러개의 상자를 받지 못하는 경우이다. 상자와 열쇠! 두마리의 토끼를 잡고 싶다면 매너플레이는 물론, 챔피언 폭을 넓혀 연습하는겸 -S등급이상 받아서 스킨파편을 얻도록하자!<끝>

 

● LOL 초보자 가이드

롤 미드 챔피언 티어순위 너도나도 캐리해보자

롤 정글 챔피언 순위티어 15분 캐리해서 게임끝내자.

롤 시즌8 탑 순위티어 캐리하는 챔피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