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우르프 urf 이즈리얼 템,스킬트리

26분전 2017. 12. 23. 13:11
반응형

롤 우르프 urf 이즈리얼 템,스킬트리

 

리그오브레전드 우르프모드가 나오면서 많은인기를 독점하고 있다. 초보자나 누구든지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컨텐츠이기 때문에 웃으면서 할수있는것 같다.

 

오늘은 우르프모드 이즈리얼 템, 스킬에 대해 알아보겠다.

일단 우르프모드의 이즈리얼은 쿨타임이 짧고 마나소모가 없기 때문에 무작위로 스킬을 난사할 수 있다. 그러기 때문에 AP로 많이가는데 템을 어떻게 가야하는지 보도록 하자.

 

 

총검은 거들뿐!

 

AP로가게되면 피흡이 부족해 싸우다가 죽는장면이 많은데 필자는 이점을 보완해서 총검을 자주간다. 총검딜도 은근히 쏠쏠하지만 스킬평타로 인해 피흡이 매우 꿀같은 아이템이다.

 

나머지 템은 유동적으로 가야한다. 탱커가 있다면 보이드를 올려주는게 좋고, 암살자가 있다면 존야. AP누커가 있다면 밴시의장막을 가주고, 신발은 거의 마관신통일인듯 하다. 비전이동 쿨타임이 매우짧기에 다른신발은 안써도 될듯 하다.

 

그리고 적팀에 탱커가 없다면 보이드대신 리안드리 가면이나, 라바돈 죽음의모자를 가주는게 좋다. 총검,루덴의메아리, 리치베인은 꼭 달고다녀야 하는 아이템이다.

 

 

URF 이즈리얼 스킬트리

 

그냥 간단하다. AD라면 원래하던데로 Q-E-W 순으로 찍어주면 되고, AP라면 W-E-Q순으로 찍어주면 된다. 1렙때 필자는 Q를찍는 편이다. W사거리도 짧기도 짧고 초반에는 데미지가 별로 안나오기 때문에 Q들고 라인쭉 밀고 포킹해주는 쪽으로 하고있다. AP의 장점은 궁극기의 딜이 어마어마 하다. 그리고 나도모르게 비전을 타고 벽넘어갔는데 딸피의 적이 집을가고있다가 죽은적이 있다. Q를제외하고 WER스킬 모두 AP계수가 높기때문에 딜이 상당하다. 그래서 우르프모드에서 AP이즈리얼의 인기가 식지않는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