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우르프 urf 티모 템트리

26분전 2017. 12. 26. 20:46
반응형

롤 우르프 urf 티모 템트리

 

하이머딩거나 샤코같이 상대를 공격하는 설치형 로봇이 있다면 티모는 핵폭탄 버섯이 있다. 이 버섯은 쿨타임이 15~30초 가량 되지만 urf에서 80%쿨타임 감소라면?!

 

그렇다. 미니맵 전체에 도배를 할 수 있을만큼 쿨타임이 짧다. 상대방이 지나가기만해도 버섯이 터지면서 3분의 1은 피를 깎아버리니 가만히 있어도 1인분이다. 그러면 어떤 템트리로 가야 핵폭탄을 맛볼수 있는지 알아보자.

 

 

버섯 밟고 죽는 그날까지!

 

 

우르프모드 티모 템트리는 일반모드와 비슷하다. 단지 내셔의이빨을 가서 지속적으로 싸울틈이 없다는점이랄까. 싸우더라도 내셔의이빨을 안가도 될것 같다. 쿨타임 80%를 기본적으로 받고 들어가며 초과되지 않으니 더이상 필요가 없다. 버섯으로 도배만 해놓아도 2인분은 할것이다.

 

마관템트리는 필수. 적팀 AD AP 가 많아도 CC기가 강력해도 닌탑이나 헤르메스신발을 가지않는다. 티모는 한타에서 빛을 발휘하는 챔피언이 아니다. 누가쓰냐에 틀리겠지만. 기본적으로 버섯위치에 따라 지고 있는상황을 뒤집을수 있는게 티모다. 상대가 잘 지나다닐 만한곳에 설치를 해두자.

 

 

주문력 뻥튀기에는 라바돈은 필수, 마방이 많다면 공허의지팡이는 덤으로. 상대 마저템이 없고 부족한 딜링을 더해주고 싶다면 루덴의 메아리. 그리고 리안드리의 가면은 처음으로 가주는게 좋다.

 

존야,총검은 약간 선택의 차이지만. 진짜 상대팀 보면 1초라도 살고싶은 조합이다 = 존야의 모래시계를 가주고, 버티면서 싸울만 하다면 총검을 가주는게 좋다. 총검의 피흡도 피흡이지만, 공격력과 주문력이 섞여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

 

 

● 관련글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우르프 urf 이즈리얼 템,스킬트리

[게임/모바일게임] - 롤 우르프 urf 탱 카사딘 템트리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urf 우르프모드 좋은챔피언 눈싸움 맵에서 피요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