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우르프 바뀐 스펠 무한쉴드 룰루 죽지않는너..

26분전 2017. 12. 21. 01:52
반응형

롤 우르프 바뀐 스펠 무한쉴드

 

롤 우르프 모드가 12월 20날짜로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다. 근대 우리가 하던 예전의 우르프 모드가 아니였다.

 

스펠을 선택할 수 있어서 점멸 텔포를 많이 들었지만, 지금은 눈덩이로 맵전체를 왔다갔다 할 수 있다. 점멸, 눈덩이는 고정스펠이고 선택할 수 없다.

 

 

스펠이 바뀌면서 더 재밌어진것 같기도 하며 우르프 모드때마다 텔포만 쓰던 버릇인지 와드만 보이면 텔누르는 습관때문에 눈덩이 몇개는 버린듯하다. 하지만 금방익숙해졌고 게임은 더 재미있어졌다.

 

스킨은 공짜로 제공해준다. 겨울 눈맞이를 통해 스킨들이 거의 겨울동화 룰루나 카르마, 등등 서리여왕 등의 겨울컨셉에 맞추어 라이엇이 스킨을 제공한다. 그래서 그런지 스킨낀상태로 플레이하니 재미는 2배였다.

 

우르프모드는 신기하게도 게임에서 패배를 해도 아무런느낌없이 재미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게임모드 인듯하다. 우르프 모드야말로 사람들이 다같이 웃으면서 즐길수 있는 게임같다. 시즌때마다 나오는게 아닌 자주 나와서 분위기좀 살려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방금 우르프모드를 하고왔는데 무작위로 선택해준다. 여기서 룰루가 뽑혀서 에이.. 이랬는데 쉴드가 무한..? 커져라 틈만나면 쏘대니 상대방은 나를 죽일 수 없었다. 변이, 이속증가의 룰루를 잡을수도 추월할 수도 없기에 포기한다. 매우 쾌감을 느껴서 추천해보고 싶다. 룰루가 나오면 닷지하지말고 플레이 해볼것.

 

밑에 영상은 필자가 방금녹화한 룰루영상이다.

 

 

 

● 관련글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urf 우르프모드 좋은챔피언 눈싸움 맵에서 피요옹~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눈송이 캡슐 3500RP / 나만의 상점오픈 라이엇의 마지막선물?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열쇠조각/마법공학상자 얻는법 너무간편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