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현질금액 아무도모르게 몰래봐요

26분전 2021. 6. 7. 20:58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글을쓰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롤 현질금액을 얼마나 했을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생각보다 매우 간단한 방법이기 때문에 쉽게 따라하실 수 있지만 본인이 평소에 스킨을 많이샀다면 애인이 모르게, 가족이 모르게 몰래 찾아봐야할수도 있어요. 매운 등짝스매싱이 날라올 수 있답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온라인게임순위로 1등에 속해있으며 2등은 배틀그라운드인데요. pc방점유율이 1위는 리그오브레전드로 48.6% 이며 배틀그라운드는 8%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압도적인 점유율로 늘 1등을 하고있는 RTS 라이엇게임인데요. 출시가 10년이 지났음에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있는 롤에 얼마나 투자했을까 확인하는 시간 가저보도록 해요.

 

먼저 라이엇 즉, 롤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로그인하는 버튼이 있는데 먼저 로그인을 해줍니다. 본인이 현질한 아이디가 궁금한 계정과 암호를 입력 후 로그인하시면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게임할때처럼 로그인해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보면 제일 끝자락에 고객지원이 있는데 위 사진에 보이시는것처럼 빨간줄을 쳐져있는 고객지원을 눌러줍니다.

고객지원을 클릭하면 여러가지 라이엇 게임들이 나오는데요. 각 게임에 맞게 문의사항을 하려면 게임을 누르시면 되는데 오늘은 롤에관련하여 알아볼것이기 때문에 맨 처음에 있는 리그오브레전드를 들어가줍니다.

리그오브레전드 고객지원을 가셨다면 거의 다 왔습니다. 일반적으로 문의를통해 알아볼 수 있지만 맨 밑으로 스크롤바를 내리시면 흥미로운글이 있는데요. 필자또한 이곳에서 흥미롭게도 찾게되었답니다. 자주하는 게임이다보니 궁금증이 많고 호기심에 얼마를 썼을까 하는마음에 두번째에 있는 얼마나 많은 금액을 사용했는지가 의문이었습니다.

왼쪽에 창처럼 로그인이라고 뜨는데 이미 로그인을 하신분이라면 저 버튼은 무시하셔도 됩니다. 로그인 하시면 자동로그인이 되셔서 사용한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로그인을 누르고 사용한금액이 뜨는데 저것만 클릭하면 대망의 롤 현질금액이 나온답니다.

이렇게 필자처럼 얼마정도 사용했는지 금액이 나오게 되는데요. 요즘은 열쇠상자를 많이 얻을 수 있기때문에 스킨또한 운이 좋으면 내가 원하는 스킨을 얻을  수 있어서 옛날보다 rp사용빈도수가 줄어든것 같기도해요. 

 

롤이라는 게임이 십년이 다되도록 인기가 줄어들지 않는이유는 다른 rpg게임과는 다르게 현질유도가 없기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딱히 돈을 들이지 않더라도 즐겁게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본인이 사고싶은 스킨만 골라서 사면서 그 또한 가격도 엄청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니기때문에 한두개 정도의 스킨을 구매 후 몇십판이상의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기때문에 인기가 식지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필자또한 게임을 즐겨하고 있지만 롤을 5-6년간 즐겼음에도 불구하고 금액이 저정도밖에 안된다는것에 대해 뿌듯함도 느끼고 장수하는 게임은 전부 이유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5:5 팀원들이 합을맞춰 게임하는 RTS게임으로서 다양한 구조로 매 판 다르게 운영되는 게임이기때문에 쉽게 질릴수가 없는구조 같으면서도 승리의 짜릿함과 패배했을 때의 오기가 매판 유저들의 흥미를 자극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더군다나 챔피언들의 밸런스패치 및 아이템패치가 빠르면서 유저들의 피드백이 빠르게 반영되는편이다보니 유저들의 불만없이 적절한 밸런스로 인해 재미있고 긴장감 넘치는 게임이 되지않나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