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모바일

SKT 데이터 리필쿠폰 사용방법

26분전 2017. 12. 2. 15:58
반응형

SKT 데이터 리필쿠폰 사용방법

 

SKT통신사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아는사람은 반, 모르는 사람도 반이다. 데이터는 다 썼는데 추가적으로 더 받고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금액을 지불하고 충전해야 할까? 아니다. 요즘에는 핸드폰마다 모바일 TWorld 라고 어플리케이션이 깔려있다. skt 데이터 리필쿠폰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핸드폰 메인화면에 메뉴를 누르고 들어가면 첫페이지에 여러가지 기본 어플리케이션들이 깔려있다. 그 중 노란색 박스로 쳐진 모바일 T world 를 클릭해서 들어간다. 들어가면 어라!? 모바일 T world 어플리케이션이 리뉴얼 됬다.. 뭐 이건중요한게 아니고, 두번째 보면 충전,선물,리필 이라는 메뉴가 있다. 클릭해서 들어가 준다.

 

 

 

들어가보면 잔여데이터를 조회할 수도있고, 같은SKT라면 선물도 가능하다. 밑에 리필하기 쿠폰에 사용가능한 쿠폰이 없다면 위에 선물 조르기를 해서 지인이나 가족에게 데이터를 선물 받을수 있다. 리필하기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 사진처럼 쿠폰들이 차례대로 나열되어 있다. 유효기간은 넉넉하게 1년이기 때문에 빨리써야 할 이유가 없다. 매년 충전 되기도 하고, 요즘은 어딜가도 와이파이가 있는곳이라 부족할 일은 거의 없을 것이다. 가끔 한번씩 모르고 와이파이 안키고 사용하는게 아니라면.

 

 

데이터100% 체크하고 리필하기 누르면 된다.

가족에게 선물하고 싶다면  000-0000-000 ' - ' 없이 00000000000 으로 가족 핸드폰번호를 입력해서 선물하면 된다. 그 외에도 모바일 T world 에서 기능이 많으니 한번씩 둘러보는게 좋다. SKT 데이터 리필쿠폰 사용방법 이였습니다.

 

[IT인터넷/애드센스] -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기준은??

[리더십 및 의사소통/대화스킬] - 누구와도 즐겁게 대화할 수 있는 듣는법, 말하는법

[리더십 및 의사소통/사춘기아이의 엄마아빠] - 현명한 엄마 사춘기 아이와 친해지는 대화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