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모바일

핸드폰 벨소리 편집방법 내가 원하는 부분만 골라서?!

26분전 2017. 12. 8. 01:16
반응형

핸드폰 벨소리 편집방법

 

핸드폰 벨소리를 무료로 다운받았는데 벨소리 라기엔 클라이막스 부분이 아닌 앞부분이 나와서 당황하신 분들이 많다. 오늘은 그 벨소리(?)를 내가 원하는 부분만 나오게 골라서 편집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려한다. 어려운 작업이 아니니 손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이다.


편집할 벨소리가 없는 사람은 밑에 관련글을 읽고오면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이다.

 

[IT인터넷/모바일] - 핸드폰 무료 벨소리 어플 다운받는 방법

 

핸드폰 벨소리 편집어플 다운받기

 

 

Play 스토어에 들어가서 Ringdroid 이라는 가위모양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준 후, 열기 누르고 들어가게 되면 본인이 다운받았던 노래 리스트들이 나열된다. 여기서 본인이 편집하고자 하는 노래를 선택해주고 들어가면 된다.

 

편집하기(매우쉬움)

 

들어가면 이렇게 데시벨이 나오는 화면이 보이는데 왼쪽 사진에 빨간색으로 체크해둔 네모난 박스들이 보일 것이다. 이것을 움직이면서 내가 원하는 부분을 찾고 길이를 조절하는 도구다. 원하는 부분을 찾았다면 그부분에 세심히 조정을 해준 후, 끝부분도 뒤에 박스로 조절해주면 된다. 조절이 완료 되었다면 노란색 화살표인 디스크 모양 저장버튼을 눌러주면 오른쪽 화면처럼 알아보기 쉽게 이름을 저장해주고 save(저장)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그래서 벨소리는 어디있는데?

 

 

휴대폰 메인메뉴에 설정이라는 버튼이 있다. 들어가면 왼쪽화면에 체크해놓은 소리 및 진동이라는 메뉴를 들어가면 벨소리 지정하는 메뉴가 바로 보인다. 벨소리 지정하는 메뉴 들어가면 오른쪽 화면처럼 내가 편집했던 노래들과 기본 벨소리들이 다운로드 되어 목록에 포함되어 있다. 언제든지 설정해줄 수 있다. 핸드폰 벨소리 편집방법 어렵지 않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