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모바일

기업은행(IBK) I-one뱅크 어플 레몬 이벤트상품 받자!

26분전 2017. 12. 8. 18:31
반응형

기업은행(IBK) I-one뱅크 어플 레몬 이벤트

 

스마트폰 시대가 열리면서 은행마저 안가고 기업은행(IBK) I-one뱅크 어플 쓰는사람이 대부분이다. 은행마다 어플이름은 다르겠지만 기업은행은 IBK어플을 쓰고있다. 쓰면서 많은 혜택도 받고있겠지만 레몬 이벤트가 12월달까지 진행중이여서 여러사람들과 공유하고자 포스팅하게 됬다.

 

 

i-one 레몬 포인트

 

 

기본적으로 i-one뱅크 어플리케이션을 자주 이용했던 사람이라면 알고 있겠지만 상품가입을 한다거나 휙서비스 최초가입/ 휩서비스 환전신청(최대3회) / 계좌이동서비스 신청시 (최대 5회) 등 여러가지 이유로 레몬을 얻을 수 있다.

필자는 올해 예금 2개들어놓았던걸 깜빡하고 있다가 알림이 와서 확인해보니 레몬이 20개정도 적립이 되어있었다. 그래서 바로 확인 후 참여할 수 있는건 참여했지만 설마 내가 되겠어 해서 속는셈치고 해봤다.

 

 

기존에 레몬이 있다면 1번을 누르면 어디서 모아졌는지 알수 있고, 2번은 어디다 썼는지 기록이 되어있다. 3번은 즉석 레몬으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고, 4번은 레몬경품을 응모할 수 있다.

5번은 레몬을 받기위해 상품들이 준비되어있는듯 하다.

진짜 당첨이 된다고?

 

필자는 3번 레몬 즉석 응모를 해서 4가지의 종류가 있었다. CU3천원 상품권, GS25상품권(3천원), 베스킨라빈스 3천원 이용권, 파리바게뜨 상품권3천원이 있었다. 그래서 하나하나 응모하다가 마지막 파리바게뜨 상품권에 참여했더니 당첨이 되었다. 오른쪽화면에보면 당첨내역 확인을 가보면 고스란히 적혀있다. 당첨이 됬지만 내년 1월8일날 바로 발송해 준다고 한다. 은근히 확률이 있는 응모인것 같아서 기분좋아 공유하려고 포스팅 해보았다.(끝)

 

[IT인터넷/모바일] - 핸드폰 무료 벨소리 어플 다운받는 방법

[IT인터넷/모바일] - 핸드폰 벨소리 편집방법 내가 원하는 부분만 골라서?!

[IT인터넷/모바일] - 핸드폰 전원 안켜질 때 알아두면 좋잖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