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모바일

핸드폰 무료 벨소리 어플 다운받는 방법

26분전 2017. 12. 8. 00:44
반응형

핸드폰 무료 벨소리 어플 다운받는 방법

 

스마트폰시대가 되면서 핸드폰 무료 벨소리 어플을 많이 찾고 있다. 필자가 예전부터 사용하던 어플중 하나이긴 하지만 편하고 유용하여 공유하려 한다. 많은사람들이 돈을 지불하고 벨소리를 다운 받는데 무료 벨소리를 다운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고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Play 스토어 입장

 

 

Google Play 스토어에 입장하게 되면 기본 화면이 뜨게 된다. 검색을 해서 4shared 라고 검색 후 똑같은 모양의 무료 벨소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는다. 다운받고 열기를 누르고 들어가면 간편로그인이 있다. 페이스북 계정이 있다면 페이스북으로, 구글로 하고싶다면 구글로 로그인, 이메일로 하고싶다면 이메일로 로그인하면 간편하다.

 

 

노래를 찾아볼까~?

 

 

 

왼쪽 사진에 빨간색 동그라미 쳐진 돋보기 모양을 누르면 위로 내파일, 음악, 앱 , 이미지 등 창이 위 사진과 같이 열린다. 거기서 파란색 동그라미 친 음악이란 메뉴를 누르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검색할 수 있게 나오게 되는데, 본인이 원하는 노래를 검색을 해서 눌러 주면 된다.

 

확인하고 다운 받는다.

 

 

 

원하는 노래를 클릭하면 노래가 나온다. 본인이 원하던 노래가 맞다면 바로 밑에 빨간색 체크모양으로 해놓은 곳. 다운로드 표시를 눌러주고 원하는 저장공간에 저장해주면 된다. 원하는 노래도 있겠지만 없는것도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그리고 하이라이트 부분만 있다면 괜찮지만 노래 처음부터 끝까지 있는 파일이라면 편집을 해야 할것이다. 

 

내가 원하는 부분만 편집해서 벨소리로 바꾸어 보자. 편집설명은 매우간단하니 밑에 글을 따라가면 설명 해놓았다.(1시 15분 예정)

 

[IT인터넷/모바일] - 핸드폰 벨소리 편집방법 내가 원하는 부분만 골라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