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게임

방구석에서 게임하기 공략 혼자하는 모바일 게임#1탄

26분전 2017. 12. 10. 15:50
반응형

방구석에서 게임하기 공략 혼자하는 모바일 게임

 

휴대폰을 바꾸고 심심함에 빠져있던 필자는 play스토어를 뒤적거리던 중 방구석에서 게임하기를 발견하게 된다. 손가락이 아픈게임이라 생각은 들었지만 가상이라도 부자가 되보고 싶은 마음에 다운을 받고 게임을 했다. 거지키우기2를 했었는데 그것보다는 재미가 있어서 공략 및 후기를 남기려 한다.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티어올리는 법 공개 Best 6 TIP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온라인게임 순위 넘사벽 롤을 넘을 수 없는 이유?

 

 

방구석에서 게임하기 공략 - 게이머 키우기

 

 

방구석에서 게임만 하면 되는 게임이다.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소녀가 게임티어를 올리고, 돈도벌고 게이머를 키운다고 생각하면 된다.

중간쯤 별모양 쪽에 소녀Lv.37 이라고 되있다. 1부터 시작하지만 업그레이드 하면 레벨업을 하며, 화면을 클릭할 때마다 들어오는 돈이 증가한다. 그 바로 위 +0원 / 초는 가만히 있어도 초당 금액이 들어온다.

무슨 이런게임이 다있지? 했는데 은근히 중독성이 있고 돈을 들이지 않아도 되니 마음은 편했다.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돈을 많이 벌어야 자기만족을 느끼는 게임 같기도 하다.

필자가 설명하기 쉽도록 중간 상단에 빨,주,노,초,파,남,보 로 표시해두었다.

 

빨 : 자동 탭은 클릭하면 다이아 10개가 소모되며, 클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몇십초 동안 말그대로 자동으로 클릭이 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주 : 탭당 10배는 다이아 10개가 소모되며, 화면을 터치할 때마다 37원을 받는다 가정하면 10배 즉, 370원을 받는 아이템이다.

노 : 초당 10배는 다이아 10개가 소모되며, 가만히 있어도 초당 10원을 받는다 가정하면 10배 즉, 100원을 초당 받는다고 생각하면 된다.

초 : 영상 모양에 다이아받기라고 되어있다. 동영상을 시청하면 다이아 15개를 받을 수 있는 꿀영상이다. 20~30초길이 밖에 안되기 때문에 구경도하고 잠시만 기다리면 다이아는 내손으로 들어오게 된다.

 

 

※ 루비수정은 2번째 사진 화살표에 문이 있다 시간이 되면 택배가 온다. 다이아/루비수정 선택이 나온다.

거기서 얻거나, 돈을 투자하지 않는이상 갖기 어렵다.

파 : 여기서부터는 루비수정같은 모양인데 얻기가 힘들다. 10개를 사용하면 말 그대로 10개가 소모되며, 클릭당 100배가 적용이 된다. 예를 들어 350원->35000원을 받는 셈이다.

남 : 초당 100배다. 위에 다이아 10개 소모로 10배를 받았다면 루비수정을 10개 소모하고 100배를 받는다.

보 : 보물상자다. 다이아 30개를 소모해 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지만 안하는걸 추천한다.

 

3번째 사진에서 생활용품은 탭당 수익을 늘려주는 시스템이다. 돈되는대로 사면 좋다. 설명은 밑에!

 

승급(?)과 용품(?) 활용법

 

 

당연히 위에 다이아로 클릭만하면 재미가 없다. 열심히 누르고 지지고 볶다보면 등급이 올라가게 된다.

등급이 브론즈-실버-골드-플래티넘-다이아몬드- 그이상 이 되는것 같다. 등급이 올라가게 되면 탭수익이 늘어난다. 심심한 사람들은 탭의 가치를 올리는게 좋고, 바쁜사람들은 초의 가치를 올리는게 좋다.

2번째 사진에 빨간색으로 표시해둔 생활용품,코스튬을 구매하게 되면 탭(클릭당)의 금액이 올라가게 되고, 나머지 동료,펫,방송,리그 등 아이템을 구매하게 되면 초당 금액이 올라가게 되므로 상황에 맞게 어떤것부터 업그레이드 할것인지 고민하는게 좋다.

 

 

루비수정 사용 및 각종 TIP

 

 

필자도 처음 해봤지만 또 처음하는분들을 위해 몇가지 적어보자면, 일단 루비수정은 다이아보다 손해인듯 하다. 중간중간 다이아 그냥3개받기, 영상보고 30개받기, 영상보고 루비2개받기 가 있는데 영상을 5번 본다면 다이아는 150개, 루비수정은 10개밖에 안된다. 다이아 150개면 초당 10배를 15번 할 수 있고, 루비수정은 초당100배 한번밖에 이용을 못한다. 그러기 때문에 루비수정으로 받는건 무척이나 손해일 듯 하다. 빠른시간에 목돈을 마련하려면 괜찮지만 장기적으로 볼때는 매우 손해이다. 그러므로 무조건 다이아 받는쪽으로 하는게 좋을 것이다.

 

[IT인터넷/모바일] - 핸드폰 화면 캡처하는 방법 모바일은 더 간편하게

[IT인터넷/모바일] - 핸드폰 벨소리 편집방법 내가 원하는 부분만 골라서?!

[IT인터넷/모바일] - 핸드폰 무료 벨소리 어플 다운받는 방법

 

 

 

2번째 화면에 빨간색 테두리 안에 숫자가 보일 것이다. 13/100 이것은 클릭당 게이지 1씩 올라가는데 100까지 채우면 피버효과가 발동된다. 손이아프서 자주는 안한다... 왠지 올라가면 한푼이라도 더 벌려고 엄청나게 누르기 때문이다..

 

3번째 화면에 파란색 화살표로 표시된 곳에 루비수정을 겨우 10개 모았다. 역시나 초반에 쓴건 바보같은 짓이었다. 돈은 많지 않지만 그래도 한번에 쑥쑥 올라가는 재미덕분에.....^^

3번째 화면 빨간색 화살표에는 도전과제이다. 임무를 수행완료 할 때마다 다이아를 주기때문에 강제가 아닌 자연스럽게 완료된다.

게임중 KILL하게 되면 중간중간에 컴퓨터에서 박스같은게 떨어진다. 운좋으면 다이아1개씩 주거나 돈을 일정하게 얼마씩 주기도 한다. 그러므로 떨어진다고 쓰레기 취급하지말고 꾸역꾸역 먹어두면 좋다.

 

추가적으로 알게되는 팁이나, 정보들을 수집해 2탄을 올리도록 해야겠다.

다이아 수급이 잘되는편 이기 때문에 심심할 때 즐겁게 할 수 있는것 같다.<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