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루미너스 스킬활용법 및 팁 공략

26분전 2017. 12. 17. 22:0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M 루미너스 스킬활용법 및 팁 공략

 

넥슨게임인 메이플스토리가 모바일버전으로 2016년 10월 13일날 출시되고 벌써 일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넘어버렸다. 가끔씩 들어가 자동사냥을 켜놓고 새로운 직업이 나올 때 마다 체험도 해보고 하지만 역시 PC게임과 비교하자면 장단점은 있는 듯 하다.

 

일단 컴퓨터 모니터보다 작은 화면을 들여보자니 눈도 아프고, 집중이 잘 안되지만 거의 PC와 모바일과 다를게 없기 때문에 재미는 똑같아서 괜찮다.

 

얼마전에 루미너스직업이 메이플스토리M 모바일에 출시되어서 키워보다가 스킬도 멋있고 강력해서 활용 팁을 공유 하려한다. 부족한 내용이지만 왕초보에게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매력적인 루미너스의 스킬활용

 

 

라크니스TIP 1번.

 

루미너스를 이용하는 유저라면 다른캐릭과 다르게 표시되는게 있다.

왼쪽 상단에 버프창 바로 옆에 위와 같은 그림들을 볼 수 있다.

필자도 처음에 무슨의미인지 이해를 못했지만 간단하게 테스트하면서 이해했다.

 

한번 움직이기 시작한 게이지는 상태가 변할 때 까지 반대방향으로 움직이지 않는다.

예를들어 빛 스킬을 사용해서 게이지가 차고있는 상태에서

어둠스킬을 사용한다고 게이지가 밀리지 않는다.

 

 

파란색으로 채워졌을 때 선파이어 라고 한다.

이 때 빛스킬을 사용 시 HP2%회복 및 30% 추가 데미지가 들어간다.

< 빛 스킬은 쉽게말해 밝은색의 스킬이라 생각하면 쉽다.>

 

보라색 어두운색으로 채워졌을 때는 이클립스라고 한다.

이 때 어둠스킬을 사용 시 MP소모가 없고 30% 추가 데미지가 들어간다.

< 어둠 스킬은 어두운 색의 스킬이라 생각하면 쉽다.>

 

자동전투 시 등록된 스킬 중 현재 속성에 맞는 스킬을 사용한다.

 

 

자동전투 사냥시 TIP

 

 

메이플스토리M의 장점은 자동사냥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다른일을 할 때나, 잠을 잘 때 자동사냥을 켜놓기도 한다. 가끔 자동사냥하는걸 보면 답답해 하시는 분들이 있다. 당연히 필자도 그 때문에 답답했다.

 

스킬시전시간이 긴 스킬은 자동사냥에서 매우 타격이 크다. 몬스터가 많다면 그리 상관은 없지만, 한 두마리 있을 경우에는 스킬시전이 긴 스킬은 시간적으로 매우 손해이다. 보는이가 답답할 정도로..

스킬나가는 순서는 제일 큰 기본공격 창에 있는게 1번부터 차례로 시계 역방향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자동사냥 스킬배정은 따로하자.

 

 

빨간색으로 체크표시 한곳이 보인다. 이것은 스킬을 저장해둘 수 있는 곳이다.

예를들면 1번은 기본 사냥전용 스킬트리 2번은 레이드 보스몹 전용 스킬트리 3번은 자동사냥전용 으로 설정하면 일일이 바꾸지 않아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자동사냥 전용은 시전시간이 긴 스킬은 제외하는게 좋으며, 간단한 스킬만 배치해놓는 것이 자동사냥의 핵심이다.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 - 모바일 게임 요지경 출시일 사전예약하고 아이템 받자.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 - 방구석에서 게임하기 공략 혼자하는 모바일 게임#1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