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모바일

SK 요금제 종류 추천 나한테 맞는 요금제를 찾자.

26분전 2018. 7. 2. 16:07
반응형

SK 요금제 종류 추천 나한테 맞는 요금제


필자는 SKT 텔레콤 통신사를 휴대폰을 처음사고나서 이용한 통신사이다.

다른 통신사보다 비싼점은 있는것 같지만 그만큼 혜택이나 할인등을 많이 받기 때문에 차이를 못느끼고 단골고객으로 지내고있다.


오늘은 SK 요금제 종류 추천을 해보려한다. 쓸데없는 낭비보다 나한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해보도록 하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공유버튼은 왼쪽 하단에 위치.

 

※ 도움글

[IT인터넷/IT제품리뷰] - SK NUGU MINI 솔직 리뷰. skt누구 미니 아리아!~뭐해!

[IT인터넷/모바일] - 빅스비 사용법과 빅스비 이벤트를 이용해 삼성리워즈 포인트를!



T시그니처 요금제나, band(밴드) 요금제 등 주말엔 팅(학생요금제) 들이 나오면서 인기를 받고있는 와중에 어떤것을 골라야 현명한지 같이 보도록 하자.


SK 요금제 종류



불과 몇년전만 해도 기본 데이터 및 음성 통화량기준으로 측정 되있었지만 요즘은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누구나 SK를 즐길 수 있게 일반폰, 무료음성, 학생맞춤요금제 등이 나와 많은 시선을 끌고 있는듯 하다.


※ 현재 작성하고 있는 포스팅은 가장 낮은 요금제로 클릭해서 측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요금제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SK 요금제 추천




SK 요금제 종류를 봤다면 이제부터 나한테 맞는 요금제를 찾아보도록 하자.


T시그니처 요금제


먼저 T시그니처는 음성/데이터 무제한 및 통신/단말/안심의 프리미엄 혜택을 갖고 있는데 평소에 음성통화량이 많고 집에 와이파이가 설치되지 않아 데이터만 사용해야 할 때 추천할만한 요금제인듯 하다.



스마트워치, 로밍데이터 등 할인 및 유용한 기능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T시그니처 classic 가입 다음달 부터 SKT 멤버십이 VIP등급으로 제공되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필자도 휴대폰 처음바꿧을 때 3개월간 T시그니처를 이용했지만 좋은듯 했다.)

band데이터 요금제


음성 무제한 혜택을 기본제공하는 스마트폰 대표 SK 요금제이다. 전화를 많이하는 SK 사용자에게 필요할만한 요금제이다. 데이터를 많이 쓰지 않고 통화만 하는 자영업자나 나이가 있으신분들에게 매우 좋은 요금제 인듯하다.

기타혜택으로 SK의 옥수수 실시간 TV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주말엔 팅 세이브 학생 요금제


공부하느라 지친 학생들에게 주어지는 요금제 이다. 항상 공부에 빠져 지친하루를 달랠 때 주말에는 쉬어주어야 하는데 데이터가 없다면 정말 지옥과 같다.

그래서 SK에서 만들어준 효자요금제 인듯하다. 주말에는 데이터가 1GM(제일낮은요금제 기준) 제공이 된다. 음성통화는 무제한이며 부가통화는 50분이 주어진다. (영상통화)


T끼리 맞춤형 요금제


통화나 데이터 사용패턴에 따라 골라쓸 수 있는 요금제이다. 일단 기본적으로 SKT 가입자 끼리 통화 및 문자는 무제한으로 제공으로 된다. (매우 좋은듯..) 한가지 팁을 주자면 연락할 사람이 대부분 가족외에는 잘 없다 하는 분은 이 요금제가 저렴하고 가장 좋은듯 하다. SK 온가족 T끼리 할인 받게되면 요금제도 할인되기 때문에 매우 좋은 요금제이다.

그리고 데이터 리필하기 및 선물하기, 함께쓰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모자르다고 부담 될 일도 없다.



무료음성 요금제


3G이상의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는가입자들이 좋아할 만한 요금제다. 일반통화가 잦은 연세가 있으신 분들에게 알맞는 요금제 인듯하다. 금액에 따라 요금과 문자 건수가 있기 때문에 그리 많이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알맞는 요금제이다. 24개월 약정시 1,100원 할인되는 듯 하다.


T Tab 요금제


내게 맞는 혜택을 마음대로 골라쓰는 태블릿 요금제인데, 태블릿에서 영화나 실시간TV를 시청할 수 있는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주어진다. 옥수수 전용 데이터는 매일 1GB씩 제공이 되며, 원하는 혜택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요금약정 부담없이, 기본 데이터/전용데이터 선택 가능한 데이터 최강의 태블릿 요금제 이다.



나한테 맞는 요금제를 찾았나요? 어떤것을 해야할 지 어떤 요금제를 사용해야 부담이 덜 되고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지 알아보고 요금제 변경을 하도록 합시다.


※ 도움글

[IT인터넷/모바일] - SKT 데이터 리필쿠폰 선물하는법

[IT인터넷/모바일] - 삼성페이 카드추가등록 및 사용법

[IT인터넷/모바일] - 카카오톡 생일설정 및 생일 안뜨게 하는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