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티스토리 방문자 1000명 돌파 애드센스 수익관련?

26분전 2018. 1. 27. 14:15
반응형

티스토리 방문자 1000명 돌파 애드센스 수익관련?


정식으로 운영한지 2개월 반만에 티스토리 방문자 천명을 돌파했다.


기뻐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더 해야한다. 방문자가 많아지면 그만큼 내 포스팅들이 노출이 잘 되고 있다는 것인데, 관리를 꾸준히 잘 해야만 유지가되고 더 상승되기 마련이다.


독자들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글 중간중간 애드센스삽입은 삼가하려 한다.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왼쪽 제일하단위치>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애드센스 광고수익 늘리기 광고종류를 늘리자.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애드센스 관련된 광고링크 넣는법 본문내용과 비슷하게 하기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애드센스 PIN번호 받고 수익 지급받기.

 


방문자가 많으면 애드센스 수익이 많아진다?


어제 날짜 23:00시 경 스크린샷으로 남겨 놓았다. 총 1056명정도 되지만 뭔가 1000이라는 숫자가 멋져보였기에.. 많은사람들이 궁금해한다. 방문자가 많으면 그만큼 애드센스 수익이 많아 지는것이 아니냐? 라는 말을 많이 하는데 내가 쓰는 컨텐츠에따라 달라진다. 그에 알맞는 광고유형이나 광고배치를 잘 해야만 클릭률도 높아지고 궁금해하는 독자들에게 도움이 될수있기 때문이다.


필자도 몇주전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한창 포스팅할 때는 지금보다 애드센스 수익이 3-4배는 더 많았다. 지금은 IT/인터넷,컴퓨터 쪽으로 하다보니 광고유형들이 잘 맞는게 없을뿐더러 게임에대한 광고가 많은것은 대부분 알 것이다. 필자도 광고검토할 때 이것저것 다 검토를 누르기 때문에 효율성이 더 떨어질 수도 있지만 솔직히 귀...찮...다...


결론은 방문자가 100명이던 500명이던 1000명이던 주제에 맞는 컨텐츠를 꾸준히 작성하면서 애드센스 자리배치와 알맞는 광고들을 설정해놓으면 클릭률은 더 높아질 것이다.


※도움글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기준은??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티스토리 애드센스 중간광고 넣는법 너무간단해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구글 애드센스 확인은 모바일어플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