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티스토리 블로그 과연 체험단을 못하는 것일까?

26분전 2018. 3. 21. 23:36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과연 체험단을 못하는 것일까?


여러 플랫폼 블로그들을 이용하는 블로거들이 제일 궁금해 하는것들이 N블로그를 제외한 타블로그 및 티스토리 블로그는 체험단을 잘 못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


과연 그게 사실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왼쪽 제일하단위치>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티스토리 방문자 1000명 돌파 애드센스 수익관련?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현상 해결하는법

[IT인터넷/컴퓨터] - 인터넷으로 돈벌기가 가능한 시대! 티스토리 운영정리



솔직히 말하자면 광고주 입장에서 제일많이 찾는건 대중적인것이고, 방문자수다. 필자가 광고주였어도 그랬을 것이다. N블로그가 국내에서 제일큰 규모를 갖고있는 검색 포털사이트이기도 하며, 검색노출또한 N블로그가 유리하기 때문에 광고주들도 N블로그를 많이 찾는경우가 많다.


하지만 그것은 편견이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자유로운 배너광고로 인해 제제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N블로그와는 차이가 있다. N에서 할수 없는것들을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할 수 있다는 장점들이 있다. N보다 키우기는 힘들다고 생각하지만 키워놓으면 연금부럽지 않은듯 하다.



N블로그는 지금 이순간에도 경쟁에서 밀리지 않으려고 하루에 3-4개씩 포스팅하면서 콘텐츠를 쥐어짜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르다. 키워놓으면 쉽게 죽지 않는다. 이러한 장점으로 필자가 티스토리를 사랑하지 않을까 싶다.


체험단도 비슷하다. 방문자가 1000명되는 N블로그와 10000명되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체험단을 신청하려한다면 필자가 광고주라면 10000명되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신청할 것이다. 그만큼 신경쓰고 좋은 컨텐츠를 쌓다보면 당연히 내 블로그를 찾는 방문객들은 점점 늘어날 것이고 좋은 블로그로 성장하게 되니 자연스레 블로그는 좋은쪽으로 클수밖에 없다. 그럼 다른사람보다 체험단 문의나 당첨도 많이 될것이다.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온라인마케팅 성공적인 블로그마케팅기법!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기준은??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애드센스 광고수익 늘리기 광고종류를 늘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