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티스토리 2017년 모두의결산 보는법 결과는!?

26분전 2018. 1. 9. 11:22
반응형

티스토리 2017년 모두의결산 보는법

 

티스토리를 몇년전에 했지만 시간이 흐르고 작년 2017년부터 다시 시작했다. 초반에 살짝 하다가 너무 바쁘고 정신이 없다보니 10월 25일부터인가 다시 시작했는데 얼마지나지 않아 애드센스 승인이 떨어지고 성실히 포스팅을 해오고 있다.

 

2018년이 되면서 한번도 본적없는 티스토리 모두의결산이라고 한 해 동안 나의 블로그 통계 및 결산을 알려주는 것 같았다. 쉽게 볼수 없었기에 궁금해서 당장 알아보았다.

 

모두의 결산 모두의~

 

<사진 클릭->모두의결산 홈페이지 이동>

 

티스토리 메인 홈페이지로 가면 큰 메인 이미지박스에 모두의 이야기, 모두의 결산이라고 떠있다. 그리고 여러개의 테마차트의 이미지들이 보이면서 옆에는 하러가기-> 라고되있는데 화면을 눌러주면 된다.

 

 

화면을 눌렀다면 스크롤바를 내리고 내 블로그 결산하기-> 라는 창이 있는데 클릭해주자.

 

 

결산할 블로그를 선택해주고 화살표를 눌러 다음화면으로 이동하자.

 

 

어떤 이야기를 하시나요? 라고 묻는데 필자는 IT와 게임을 적어두었다.

텍스트형식으로 적는것이기 때문에 다른 블로거분들도 자신의 블로그특성에 맞게끔 작성하면 된다.

다 작성했다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가주자.

 

 

맞는지 재확인절차를 하고 확인버튼을 눌러준다.

 

 

이처럼 내가 활동한 날 부터 쭉~ 공감은 몇개 받았는지 인기포스팅은 무엇인지, 포스트당 평균조회수는 얼마인지 나의 2017년 활동들이 전부 총정리 되서 나오기 때문에 되돌아볼수 있는 시간이다. 아직 시작한 기간이 얼마 안됬기에 올리기 창피해서 더욱 분발하고 2018년 결산을 토대로 올려보도록 하겠다. <끝>

 

※ 관련글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기준은??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티스토리 애드센스 중간광고 넣는법 너무간단해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애드센스 광고수익 늘리기 광고종류를 늘리자.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애드센스 관련된 광고링크 넣는법 본문내용과 비슷하게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