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에반 스킬활용법 공략

26분전 2018. 1. 21. 14:48
반응형

메이플스토리M 에반 스킬활용법 공략


메이플스토리M 버전이 나오면서 인기를 끌고있다. 각종의 퀘스트 및 보스레이드까지 친구들과 함께 할수 있어서 젊은층에게 반응이 좋은듯 하다.


루미너스가 새로 나오면서 에반의 인기가 살짝 죽는듯 하였으나, 키우던사람들은 지속적으로 키우기 때문에 메이플스토리M 에반 스킬활용법 공략이 필요할 것이다.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왼쪽 제일하단위치>

 

[IT인터넷/컴퓨터] - 하드디스크 속도 향상시키기 및 속도 올리는법

[IT인터넷/컴퓨터] - 하드디스크의 물리적 오류 확인하는법

[IT인터넷/컴퓨터] - 인터넷 익스플로러 초기화하는법 검색기록 삭제!



메이플스토리M 에반 스킬활용



기본적으로 에반 스킬은 다른 직업군보다 질리지 않게 스킬을 여러개로 바꾸면서 쓸수도 있고 스킬에 스킬로 인해 변형이 되기도 한다. 3차까지 다 배울수 있는 스킬로 추천융합 1,2에서 변형스킬을 보자면 추천융합1에서 드래곤 스위프트와 서클오브윈드를 누르면 스위프트오브윈드라고 부메랑같은것이 몬스터에게 타격을 입힌다. 1-2-3층중에서 2층에서 설치하면 1층3층까지도 맞게되니 수월한 사냥이 가능하다.



추천융합2에서는 드래곤다이브는 그냥 쓸 수있는데 데리고다니는 용이 폭발시키는 스킬이다. 광범위한 스킬이니 잘 사용하도록하자. 그 스킬에 얹어 서클오브썬더를 쓰면 다이브 오브 썬더로 발동한다.



메이플스토리M 에반 스킬활용법 공략에서 자주쓰는 스킬을 가까운곳에 배치하는게 좋다.

예를들면 텔레포트는 왼쪽 맨밑에 놔두는게 좋다. 가운데 큰스킬에 넣는분이 있는데 이동하면서 NPC가 눌리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에 불편한점이 있지만 쓰기편한곳에 놓으면 된다.



자주쓰는 스킬은 1페이지에 적용하도록하자.



메이플스토리M 에반 자동사냥할 때 스킬은 스킬창에서 1,2,3번에서 스킬을 저장할 수 있다.

예를들어 1번은 일반사냥할때, 2번은 보스잡을 때, 3번은 자동사냥할 때 이런식으로 저장해서 편리하게 쓸 수 있는데, 자동사냥은 스킬시전이 긴 스킬은 빼두는것이 좋다. 말그대로 자동사냥이기 때문에 빠르고 정확한 스킬만 넣어서 자동사냥에 도움되는 스킬만 넣어두는게 좋다.


※ 관련글

[게임/모바일게임] - 메이플스토리M 루미너스 스킬활용법 및 팁 공략

[게임/모바일게임] - 메이플스토리M 돈벌기 나도이제 템좀 맞추자!

[게임/모바일게임] - 메이플스토리M 월묘의 떡 퀘스트 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