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모바일

삼성페이 리워즈 사용법 및 포인트 소멸은 언제될까?

26분전 2018. 1. 7. 01:45
반응형

삼성페이 리워즈 사용법 및 포인트 소멸

 

필자는 내심 결재를 할때마다 삼성페이에 맛들려 휴대폰을 내밀곤 하는데 아직도 드는 생각이 나이드신분은 결재방법을 알고 계실까? 라는 의문이 든다. 카드를 기계에 가져다 대기만 하면 되지만 신기하게도 모르시는분은 없었다.

 

삼성페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그만큼 많고 교육도 철저히 하는가보다. 오늘은 삼성페이 리워즈 사용법 및 포인트 소멸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결재하면 포인트가 쑥쑥!

 

 

삼성페이 리워즈에 있는 포인트는 등급별로 나누어져 있다. 브론즈,실버,골드 등급으로 되있으며 삼성페이 리워즈를 처음 시작하면 브론즈단계 부터 시작하는데 결제 건마다 10포인트가 적립이 되며 10회가 완료되면 실버등급으로 올라가게 된다. 실버등급은 20포인트씩 적립이 되며 20회를 결제하게되면 골드등급으로 올라가게 되는데 골드등급부터는 포인트를 30포인트씩 준다. 주의할 점결제하고 5분 이내에 여러번 결제하게되면 무효처리되서 포인트 적립이 쌓이지 않는다. 5분에 3번 결제했다면 유효 결제 건수는 한번으로 인정된다.

 

 

획득한 등급은 다음달 말일까지 유지가되며, 매월 1일에 결제 건수가 초기화되고 최대 30회까지 포인트가 적립된다. 내 포인트를 누르면 소멸예정 포인트라는 문구가 보인다. 소멸 예정인 포인트는 소멸예정일 3개월 전부터 표시가 되며 소명예정일 순서대로 포인트가 사용된다. 아깝게 소멸되는 포인트가 없도록 주의하며 쓸때는 얼른 쓰도록 하자.

 

 

※ 관련글

[IT인터넷/모바일] - 삼성페이 카드추가등록 및 사용법

[IT인터넷/모바일] - 핸드폰 무료 벨소리 어플 다운받는 방법

[IT인터넷/모바일] - 핸드폰 벨소리 편집방법 내가 원하는 부분만 골라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