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게임

방치형 게임 모바일 사전예약 컴퓨터 키우기 출시일

26분전 2017. 12. 14. 15:54
반응형

방치형 게임 모바일 사전예약 컴퓨터 키우기

 

방치형 게임이라 해서 가만히 내버려 두어도 성장할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한데, 게임으로 인해 만족을 느끼고 싶거나 게임은 하고싶은데 시간이 나지 않아 못할 때 아니면 진짜 할 게임도 없고 심심할 때 많이들 이용하는 게임중 하나다. 컴퓨터 키우기 방치형 게임은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시켜 돈을 버는 클리커 게임이다. 강력한 비트코인 몬스터와의 난타전과 고성능 소프트웨어 몬스터를 돌파하는 쾌감까지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소개 및 기능

 

 

사진처럼 화면에서 클릭이나 방치해두면 코인이 쌓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컴퓨터 업데이트를 할 수있다. 하면 할 수록 초당, 클릭당 코인이 더 많이 들어오게 되고 간단하게 투자해서 돈버는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게임머니..)

잘키운 컴퓨터 한대가 열 알파고 안부럽다고 한다. 최고 성능 도전해서 내 집 컴퓨터보다 좋게 해보는건 어떨까?  여기서 게임머니는 비트코인이라고 불리는 듯 하다. 현실에서는 불가하지만 남자들이나 컴퓨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로망이 있을 것이다. 최신에어컨, 대형모니터, 강력한 머신을 가상으로라도 얻어보고 기쁨을 만끽하면 좋을 듯 하다. 쉽고 간단한 클리커 방치형 게임이기 때문에 나이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독특하고 개성있는 50여가지 이상의 컴퓨터 케이스와 다양한 컴퓨터 부품을 업그레이드 하여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고, 고대의 전자제품 유물과 주변기기로 만들어진 펫들.

게임 속 배경인 내 방의 인테리어 소품들을 업그레이드 해서 더욱 멋지고 아름답게 !

세계적인 기업들을 인수해서 수익을 극대화 시키는 나의 만족감!

다양한 보상이 있는 챕터미션과 업적미션을 통해 성취감까지. 재미있게 만드려고 노력 한것 같다.

12월 22일날 오픈 예정이니 나오는 날 바로 다운받아야 겠다.

 

 

사전예약의 묘미인 보상!

보상이 빠질 수 없다. 보석 600개, 강화재료 500개, 세라복 미소녀 브로마이드 까지 주는걸로 알고있다.

하루이틀 하면 재미없다고 느껴지는 방치형 게임을 오래 해보고싶다.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 - 모바일 게임 요지경 출시일 사전예약하고 아이템 받자.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 - 방구석에서 게임하기 공략 혼자하는 모바일 게임#1탄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미드 챔피언 티어순위 너도나도 캐리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