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게임

모바일 게임 요지경 출시일 사전예약하고 아이템 받자.

26분전 2017. 12. 11. 00:07
반응형

모바일 게임 요지경 출시일 사전예약

 

 

수많은 게임들이 지금현재 이시각에도 개발중이며, 만들어지고 있다. 그 중 사랑을 받는건 알려진 게임들 이겠지만 얼떨결에 해보니 재미를 보고 푹 빠지는 경우가 많다. 리니지나 테라는 이미 PC로 알려졌기 때문에 많은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요지경은 나도 처음 들어보는 것 같다. 세상은 요지겨영~~ 출시일과 사전예약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한다.

 

 

 

 

모바일 게임 요지경 출시일

 

 

수많은 유저들은 게임을 나오는날 다운받아도 되는데 왜 사전예약을 해서 다운을 받을까?

당연히 보상때문이기도 하고, 매니아층들은 남들보다 하루라도 빨리 더 해보고 싶은 마음에 사전예약 신청을 하게 된다. TV, 모바일 광고 엄청나게 많은것 같다. TV로 롤 경기를 보다가 중간중간 쉬는타임에 수없이 나오길래 뭔가 해서 나도 사전예약을 하고 정보를 같이 공유하려 한다.

 

 

일단 요지경 모바일 게임은 RPG로 환상의 거울안에 갇힌 요괴들의 이야기이다. 동양적 느낌의 판타지의 세계관, 3D 카툰 랜더링의 그래픽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한다. 박진감과 액션감이이 넘치는 RPG모바일 게임이라고 하는데 아직 개발자 이외에는 해본사람이 없어 정확하지는 않은것 같다.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 - 방구석에서 게임하기 공략 혼자하는 모바일 게임#1탄

[PC게임 및 모바일게임] - 술게임 종류 무조건 이기는 방법 베스킨라빈스 31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프로젝트 캡슐/파편 3500RP - 결과는 대박!?

 

출시일은 12월중순 15일정도로 추측되지만 그때 쯤 출시예정이다.

공식페이지에서 사전예약한 후 댓글로 참여완료 라는 댓글을 달아야 하는것 같다.

 

 

요지경 사전예약 보상

 

사전예약의 묘미인 보상을 설명해 보겠다.

보너스는 천보동자 5회 이용권, 지령동자 10회 이용권 ,20만 금화 , 1000원을 준다고한다.

당연히 사전예약시 100% 혜택을 지급하는데 이름만 들어서는 좋은건지는 모르겠다.

일단 받아놓고 플레이 하다보면 와 이만큼 주는구나라고 느끼게 될 것이다.

5만원상당의 보석상자라고 하니 기대는 되는 보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