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게임

방구석에서 게임하기 루비,다이아 얻는법 공략 #2탄

26분전 2017. 12. 18. 10:28
반응형

방구석에서 게임하기 루비,다이아 얻는법 공략

 

방치형 게임인 방구석에서 게임하기에서 루비,다이아 얻는법을 공유하려 한다. 다른 방치형게임보다 얻기 쉽기 때문에 더욱 할만한 것 같다.

 

방치형게임을 오래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목표에 달성하게되면 금방질리게 되서 루비와 다이아를 돈 주고 사는일은 없도록하자.

 

● 관련글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 - 방구석에서 게임하기 공략 혼자하는 모바일 게임#1탄

 

 

여러가지 방법으로 게이머 키우기~

 

다이아, 루비 받는법은 생각보다 간단하고 다양하다. 위 사진에 표시된 1,2,3번을 통해 설명하도록 하겠다.

 

1번은 동영상 시청으로 인해 다이아 15개가 지급되는데, 동영상 길이는 짧게는 15초 길게는 50초까지의 다양한 광고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재미있는 광고도 있지만 재미없는 광고일 경우 핸드폰을 방치해두고 블로그를 쓰곤한다. 가끔씩 1번 밑에 시간이 흐르는게 보이는데 택배가 오는 시간이다. 택배아저씨가 오면 똑같은 영상을 시청하고 다이아 30개 및 루비2개를 받을 수 있다. < 주의할 점은 택배받는 시간이 30초밖에 안되니 한눈팔지 말자.>

 

 

2,3번은 밑에 설명해 두었지만, 4번은 게임하다가 상자가 툭툭 떨어진다. 여기서 운좋으면 다이아 1개씩 챙겨둘 수 있다. 거의 돈으로 주기때문에 너무 기대는 하지말자.

 

보물상자가 괜히 보물상자가 아니었다..

 

 

 

2번은 보물상자를 오픈해 루비를 얻을 수 있다. 1탄에서 공략글을 썼을 때 돈만 주는것 같다고 추천하지 않는다 포스팅 했었다. 하지만 위 사진과 같이 루비를 듬뿍듬뿍 주는걸 볼 수 있다. 보물상자 한두개 오픈한다고 루비가 쏟아지는건 아니니 주의해서 사용하도록 하자. 루비를 포함해서, 돈과 수집품까지 주니까 괜찮은듯 하다. 수집품은 어떤곳에 쓰이는지 알아보자.

 

 

수집품은 곧 돈이다.

 

 

 

왼쪽 사진에 주황색으로 체크해둔 박스는 수집품을 확인할 수 있다. 각종 퀘스트 및 보물상자에서 수집품을 획득할 수 있는데 수집품을 모으면 탭당 수익이 증가한다. 중복되는 수집품이 있을경우가 있다. 탭당 수익으로 중첩이 안되기 때문에 쓸모가 없게되는데 이 경우 중복된 수집품을 다이아로 환전할 수 있도록 적용되어있다.

 

중복된 수집품 1개당 다이아 2개로 환전이 가능하다. 매우좋은 시스템이다.

필자는 처음에 모르고 하다가 우연찮게 들어갔는데 20개정도 바꿔서 다이아 40개를 득템했다.

한 두개 쌓이다보면 또 보물상자열어야지....<하는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