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1 33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매크로 때문에 양식 적어놨는데 예상대로 양식에 맞지도 않게 스팸만 있더라구요 그래서 배포안했는데 1장남은거 빠르게 배포하겠습니다. 1. 직업 2. 나이 3. 블로그경험(유.무) 4. 운영목적 안적으시면 댓글삭제 합니다. 한사람이 여러계정으로 적어도 동일IP주소로 다뜨니까 헛수고는 하지말아주세요.

롤 시즌8 탈론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 암살자!

시즌8 프리시즌이 시작하면서 룬이 바뀌었다. 방어,마저 룬이 없어져서 몸이약한 챔피언들은 더욱 허약해 졌다. 그게 암살자들한테는 이득? 일수도 있다. 오늘은 롤 시즌8 탈론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에 대해 알아보겠다. 롤 시즌8 탈론 룬 핵심룬은 감전이다. 시즌7의 천둥군주를 떠올리면 된다. 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길어져서 체감이 심하다. 그에반면 데미지는 증가했다. 딜교할 때 주의할 점은 시즌7 천둥군주는 q-w에 터졌지만 이제는 W가 돌아오는 시점에는 3타적용이 안된다. 그래서 평타를 쳐야만 감전이 발동해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돌발일격 말그대로 도약,점멸, 은신 에서 전부 적용이 되는데 탈론에게는 안성맞춤용 룬이다. 점멸이나 Q나, 궁을 썻을때도 적용이 되며 사용시 방관 10올라가니 꿀일 수 ..

롤 시즌8 오리아나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

롤 시즌8 오리아나 룬은 다양하게 쓸 수 있는것 같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어울리는 룬을 찾아보자. 룬이 바뀌면서 협곡에서 보기 드물었던 여러 캐릭터들이 나오고 있지만 오리아나같은 경우는 기존에도 좋았지만 더 좋아진상태로 나온것 같다. 오리아나의 핵심룬은 콩콩이 소환을 사용한다. 감전,유성도 사용 해봤지만 감전은 예전 천둥군주를 떠올리면 감전이 딜은 더 세다. 하지만 쿨타임이 길어 그렇다고 쿨타임마다 감전을 터트리려고 무리하다보면 역효과가 날 수도있다. 일단 쿨타임이 긴것부터 마이너스라고 생각한다. 유성은 딜은 콩콩이보다 좋지만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별로인것 같다. 여러방면으로 봐도 콩콩이가 안성맞춤인듯 하다. Q를 자주쓰다보면 마나가 부족하기 마련이다. 그래서 마나순환팔찌를 착용하고 존야or벤시를 ..

부산호텔취업 바리스타,cs 배워서 특급호텔 갈래?

부산호텔취업 요즘 호텔리어에 대한 직업전망이 뜨고있다. 바리스타라 하면 일반 커피집을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언제까지 커피집에서 아르바이트만 할 것인가? 이제는 안정적인 직장에서 월급과 보너스 성과급 받으면서 폼나게 살고 싶지않은가? 그것도 특급호텔에서.. 부산호텔취업 알아보는 취준생이라면 좋은 정보가 될 것이다. 바리스타 커피 애호가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바리스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와인의 소믈리에와도 같은 '바리스타'는 커피를 만드는 전문가를 일컫는다. 원래는 이탈리아어로 '바(Bar)'안에 있는 사람 이란 뜻으로 바리스타는 최근 에스프레소 커피가 각광받으면서 유망 직종으로 떠올랐다. 바리스타는 좋은 원두를 선택할 줄 알고, 커피 기계를 제대로 활용할 줄알며 고객의 입맛에 맞게 향이 좋은 커..

롤 시즌8 레오나 여진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

롤 시즌8에 오르면서 서포터의 단단함을 자랑하는 레오나가 다시 올라오고 있다. 그 이유는 바로 바뀐 룬 때문인데, 결의에 여진이라는 룬이 레오나를 부활시켰다. 이제부터 롤 시즌8 레오나 여진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에 대해 알아보겠다. 핵심룬 여진 적 챔피언을 이동불가 상태로 만들면 방어/마저 증가 및 잠시 후 주변에 대량의 적응피해 쿨타임 20초 생명의 샘 적 챔피언 이동방해 시 표식을 남겨, 아군이 해당 적 공격시 체력 회복 사전 준비 10분 후 방어력,마저 +8증가와 동시 방어,마저5%증가 재생의 바람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으면 일정시간에 걸쳐 잃은 체력의 일부 회복 보조룬 승전보 챔피언 처치 관여시 잃은체력의 15% 회복과 동시에 25골드 획득 전설 강인함 적 챔피언 처치 관여시 영구적으로 강인함..

호텔 지배인 되기 위한 방법 영화에서만 보던걸 내가!?

호텔 지배인 뒤기 위한 방법 우리들이 영화, 드라마에서만 보던 호텔지배인의 이미지는 백발의 할머니,할아버지 일 것이다. 실제로도 존재한다. 하지만 지금껏 봤던 이미지와는 다른 지배인의 모습을 설명하려 한다. 호텔에서 30년 일해야? 20년일해야 지배인 달 수 있는것 아니냐? 라는 말이 많다. 호텔의 지배인이 되기 위한 방법중 하나인 전문대학교 이상 학력이 좋고, 호텔 종업원 자격증을 취득하고 5년의 호텔경력이 있으면 지배인2급 자격증을 취득해서 지배인이 되는 길이 열려 있다. 호텔관광전공 4년제 대학을 졸업하면 지배인2급 자격증 시험에 응시할수 있지만 여기에는 몇 가지 예비 호텔지배인들이 꼭 알고 있어야 할 점이 있다. 호텔 실무가 전혀 없이 단지 한 두달의 호텔실무 경험만으로 2급지배인 자격증을 취득했..

롤 시즌8 조이 신챔 룬 및 템,스킬트리 콤보 공략 / 추가라인전영상

롤 시즌8 조이 신챔 룬 및 템,스킬트리 콤보 공략 롤 시즌8 프리시즌과 동시에 조이라는 신규챔피언이 나왔다. 약간의 손을타는 챔피언 이다. 컨트롤과 정확성이 필요한 챔피언으로서 초급자가 사용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물론 나도 잘 하지는 못하지만 몇판정도 해보니 감이 오는것 같다. 롤 시즌8 조이 신챔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겠다. 핵심 룬 신비로운 유성 챔피언에게 스킬로 피해를 주면 해당 위치에 동그랗게 원을 그리며 피해를 가하는 유성이 소환된다. ( 개인적으로 콩콩이 보다는 유성이 좋다고 생각함.) 마나순환 팔찌 은근히 마나소모가 많은 조이는 양피지나오기 전 마나수급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좋다고 생각한다. 기민함 이거는 절대집중이랑 고민 해봤는데 이속증가와 추가 이속에 대한 주문력이..

면접 복장 및 메이크업 나를 뽑아주세요~

면접보러 다니는 취업준비생들 중 면접 복장 및 메이크업에 대해 지적을 받은 사람도 있을 것이다. 이번에는 면접복장 및 메이크업에 대해 설명해보려 한다. 면접 복장 및 메이크업 헤어(이마), 정장(블라우스 소재/타이와 와이셔츠 색깔), 구두, 액세서리(시계,귀걸이) 남성 면접 연출 양복( 사무용 정장 ) 검정색이나 감색을 기본으로 하여 자신의 체형과 피부색에 어울리는 것을 선택해 입는다. 화려한 원색은 피하며, 재질이 유난스러운 것이라든가 너무 눈에 띄는 디자인도 삼가도록 한다. 바지는 잘이 잘 서 있어야 한다. 바지의 길이는 서 있을 때 단이 구두 등에 가볍게 닿는 정도가 좋으며, 소매 길이는 손등위로 알맞게 얹힐 정도로 한다. 와이셔츠 비지니스 정장에는 흰색이 기본이다. 와이셔츠란 드레스 셔츠를 일컫는..

면접 잘보는법 유형 및 꿀팁 정보를 모르면 익혀야지

21세기 현재 20대들은 취업난에 겪고 있다. 솔직히 본인이 가고싶은 곳만 알아보고 있어서 더욱 심해지는 현상인듯 하다. 하지만 본인이 하고싶은일을 해야 오래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이해한다. 필자는 특급호텔 인사팀장으로 근무하다가 지금은 호텔리어 선배로서, 인생선배로서 동생들을 취업난에 가두지 않기 위해 특급호텔 취업센터 인사담당자로 근무중이다. 솔직히 공채 한번 때리면 몇만명이 지원하기 때문에 눈에 눈물이 날 때 까지 이력서를 들여다 본다. 아무리 봐도 왜 넣었는지 의문이 가는 친구들도 몇몇 보인다. 이렇게 성의 없이 적는 친구들 하며, 경력직을 뽑는다고 채용공고를 올렸는데 하고싶어 날뛰는 신입친구들 하며.. 어떻게 보면 가슴이 아프다. 현실은 경력직을 많이 채용한다. 왜? 신입직원이 들어오고 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