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2 54

파워포인트(PPT)로 이미지서명 만들기 + 포토샵응용

파워포인트(PPT)로 이미지서명 만들기 블로그 로고라던지 나만의 이미지서명을 만들고는 싶은데 포토샵프로그램을 이용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작업을 포스팅하려 한다. 여러가지 방법들을 관련글로 삽입해놓을 테니 이해가 안된다면 참고해서 응용해보도록 하자. 불펌은 그만! 이제 나만의 이미지서명으로 사진을 지키자.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는 요즘 기본적으로 다운되어 있기 때문에 설명을 바로 시작하도록 합니다.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을 열고 내가 쓰고싶은 글자를 더 멋지게 만들고 싶다면 1번 삽입을 누르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뜬다. 2번을 누르면 wordArt 라고 큰 제목용 글 종류들이 나오게된다. 여기서 본인이 마음에 드는걸 골라주면 3번처럼 필요한 내용을 적으십시오. 라는 문구가 뜨면서 마우스를..

로고 만들기 블로그 로고는 포토샵으로!

로고 만들기 블로그 로고는 포토샵 여러 웹사이트나, 블로그 등 SNS채널을 운영중인 사람이라면 알것이다. 오래동안 운영했던 사람이면 더욱 공감할 내용인데 내 사진을 다른사람이 도용해서 쓴다는게 기분도 좋지 않을 뿐더러 유사문서 공격으로 저품질에 가는 위험에 빠질 수 있다. 그래서 블로거들이 많이 이용하는 로고를 이용해 도용을 방지하는 것이다. 한마디로 이건 내사진이다 라는것을 보여주면서 불펌을 방지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텍스트로고도 만들 수 있지만 간편하게 제작해서 나만의 로고를 만들어보자. 비슷한 글 [IT인터넷/프로그램TIP] -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초보도 PPT 프로그램활용! [IT인터넷/프로그램TIP] - 포토샵 배경 지우기 초보도 알면 쉽지롱~ 포토샵 로고! 이미지,텍스트 내 마음대로 포토샵은..

롤 우르프 urf 샤코 룬 템트리 너무 열받아!

롤 우르프 urf 샤코 룬 템트리 샤코만큼 약오르는 챔피언이 있을까 생각한다. 샤코 챔피언을 잘하는 사람은 싸X코라고 부르고 싶다. 그 정도로 활용만 잘한다면 좋은 챔피언이 될것이다. 하지만 URF 모드에서는 더욱 열받는 플레이로 혼동을 시킨다. 쿨타임이 매우짧아 은신,박스를 수시로 쓰게되며 뚜벅이들은 잡을수 없다. 롤 우루프 urf 룬 템트리 룬은 유성룬이나 콩콩이가 좋지만 유성룬을 추천한다. 템트리는 AP템트리가 가장좋다. 우르프 모드는 스킬쿨타임 짧고 강하고 얍삽한게 최고다. 그래서 샤코의 순간적인 은신과 포킹(?) 짤을 넣을 수 있는 E스킬을 활용해 엄청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상대 정글에 박스 깔아놓으면 제어와드나 렌즈 없이는 지나다니지 못한다. 티모의 버섯처럼 피가 점점 깎이는게 아니라 공포..

포토샵 배경 지우기 초보도 알면 쉽지롱~

포토샵 배경 지우기 간혹 편집프로그램을 이용하면서 배경이 마음에 안들거나 사물이나 사람의 사진만 필요할 때 배경사진을 지우고 싶을때가 있다. 완전 컴맹이거나 포토샵을 건드릴 줄 모른다면 쉽게 도전해보지 못할텐데 방법은 굉장히 간단하다. 어려운내용이 아니니 차근차근 따라해보자. 이건 마술이야 마술봉으로 휘리릭! 포토샵을 키고 편집할 사진을 드래그해서 포토샵프로그램 안으로 넣어주시면 위 사진처럼 뜨게 된다. 왼쪽 메뉴바에 보면 빨간색 화살표로 표시한 마술봉처럼 보이는 도구를 클릭한다. 마술봉 도구를 클릭하고 지우고싶은 영역에 커서를 올리고 클릭하면 비슷한 색상의 영역이 전부 표시되면서 깜빡깜빡 거리는데 그부분만 삭제하고 싶다면 클릭된 상태에서 키보드 화살표 위에 DEL(딜리트)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한번에..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초보도 PPT 프로그램활용!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PPT 활용 1인 스트리머가 유행하면서 유튜버들의 수도 증가하고 활동량도 엄청나게 많아졌다. 너무 많아져서 일주일이면 오던 수익창출 메일도 너무 밀려있어서 기본적으로 2달동안 기다리는 유저들도 있다. 오늘은 초보 유튜버를 위한 썸네일 만들기를 알려드리려 하는데 굳이 포토샵을 이용하지 않아도 간단한 PPT로 만들 수 있도록 포스팅해보려 한다. 기본 프로그램으로 깔려있잖아~ PPT 파워포인트는 대부분이 소지하고 있을것이다. 이제 여기서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는 매우 간단하다. 일단 파워포인트를 키면 빈창이 뜨는데 그 위에 배경으로 할 사진을 드래그해서 가져다 놓고 글과 사진을 적절하게 사용해 주면 되는데, 배경을 넣었다면 왼쪽 상단에 빨간색 동그라미 친 부..

공기청정기 렌탈저렴하게 이용하자 미세먼지 걱정 끝!

공기청정기 렌탈 저렴하게 이용하기 요즘 미세먼지 나쁨경보가 오면 외출을 해야하는 상황에도 외출하고 귀가해도 찝찝함이 가시질 않는다. 그래서인지 요즘 공기청정기가 숨돌릴 틈도없이 인기가 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코웨이 공기청정기 렌탈인데 저렴하면서 가정이나 사업장에서 쓸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 한다. 제휴카드 이용해서 누구보다 저렴하게! 공기청정기 렌탈 가격은 24,900원이다. 하지만 제휴카드(하나,롯데,우리,현대,국민) 사용시 카드 사용실적에따라 1-2만원 렌탈료 할인을 받기 때문에 월 4천원정도의 금액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그래서 매달 내야하는 금액이 부담되는 자취생이나, 주부들에게 아주 인기좋은 제품이다. 2개월 1번씩 관리해주며, 면적33제곱미터 로 적당한 사이즈여서 부담이 없다. 제휴..

롤 우르프 urf 티모 템트리

롤 우르프 urf 티모 템트리 하이머딩거나 샤코같이 상대를 공격하는 설치형 로봇이 있다면 티모는 핵폭탄 버섯이 있다. 이 버섯은 쿨타임이 15~30초 가량 되지만 urf에서 80%쿨타임 감소라면?! 그렇다. 미니맵 전체에 도배를 할 수 있을만큼 쿨타임이 짧다. 상대방이 지나가기만해도 버섯이 터지면서 3분의 1은 피를 깎아버리니 가만히 있어도 1인분이다. 그러면 어떤 템트리로 가야 핵폭탄을 맛볼수 있는지 알아보자. 버섯 밟고 죽는 그날까지! 우르프모드 티모 템트리는 일반모드와 비슷하다. 단지 내셔의이빨을 가서 지속적으로 싸울틈이 없다는점이랄까. 싸우더라도 내셔의이빨을 안가도 될것 같다. 쿨타임 80%를 기본적으로 받고 들어가며 초과되지 않으니 더이상 필요가 없다. 버섯으로 도배만 해놓아도 2인분은 할것이다..

생활비 절약 노하우 아껴서 부자되자.

생활비 절약 노하우 시간이 흐를수록 물가는 오르지만 이상하게 오르지않는 내 월급. 필자는 월급쟁이를 벗어났지만 한 때 월급쟁이 시절때는 정말이지 월급날때는 월급날이 아니었다. 그냥 한번 스쳐가는 정도다. 대출, 공과금, 폰요금, 월세, 식비 등등.. 수없이 나가는 곳 투성이다. 그래서 한개씩 정리를 하면서 이것저것 아껴보고 다시써보고 한다. 절약과 짠돌이는 틀리다. 절약은 쓰되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고, 짠돌이는 내돈나가는건 안쓰는 사람이다. 주위에 몇 있겠지만 매우 꼴불견이다. 친해지기 싫은사람 1순위일정도로 필자는 싫어한다. 1. 신용카드, 체크카드 필자도 신용카드를 썻었지만, 정말 버는만큼 씀씀이가 크기때문에 신용카드는 없애버렸다. 처음에는 조금 답답했지만 적응이 되고나니 쓸데없는 곳에대한 지출이 확..

롤 우르프 urf 탱 카사딘 템트리

롤 우르프 urf 카사딘 템트리 마나소모가 많은 카사딘에게는 urf의 꿀같은 챔피언이다. 우르프의 특징인 80%쿨타임감소와 마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니 카사딘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제부터 카사딘 템트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 도움될 만한 글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열쇠조각/마법공학상자 얻는법 너무간편해 [게임/모바일게임] - 검은사막 사전예약하고 다운로드받자 출시일 공개 [일상다반사/일상] - 저렴한 정수기 문의상담은 조사장님~ 사은품까지 대박 마나소모가 없고 쿨타임이 짧다면! 탱카사딘이 제 맛 일단 카사딘은 일반모드나 우르프모드나 6렙전에는 매우약하고 할게없다. 6렙전까지만 사려주면서 플레이한다면 궁극기를 배우고 미쳐 날뛸지 모른다. 템트리는 유동적으로 가지만 얼어붙은 건틀릿과 삼위일체는 ..

미세먼지 대처하는 방법과 자세

미세먼지 대처하는 방법과 자세 나날이 심각해지는 미세먼지! 아이를 키우는 부모입장이라면 내 몸걱정보다 우리아이가 미세먼지 때문에 몸이 상할까 걱정이 많을 것이다. 미세먼지는 많은 양의 먼지와 중금속 세균, 곰팡이같은 미생물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인체에 해를 가한다. 그렇다면 미세먼지를 대처하는 방법은? 1. 마스크착용 기본적인 내용이다. 날씨를 알아보고 오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쁘다하면 가급적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지만, 매일 안나갈수는 없다. 직장인이라면, 사업하는사람 이라면 나가는날이 무조건 있기에 부득이하게 외출을 해야할 경우 마스크를 꼭 착용하자. 마스크는 미세입자를 걸러내주는 성능이 있는 마스크를 착용하는것이 도움된다. 2. 렌즈는 금물 대신 안경을 쓰자.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렌즈를 착용하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