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일상

저렴한 정수기 문의상담은 조사장님~ 사은품까지 대박

26분전 2017. 12. 20. 21:23
반응형

저렴한 정수기 문의상담

 

2017년도 이제 2주채 안남았는데 연말 마무리는 잘들 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필자는 하는일에서 이번에 코웨이 렌탈사업부랑 업무제휴를 했다.

 

생각해보면 매일 먹는물인데 사다먹는돈이 아깝다. 특히나 물을 많이 드시거나 어쩔수 없이 물 사용량이 많으면 더욱 손해볼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이 편리하고 관리까지 해주는 정수기를 찾는이유도 그것이다.

 

블로그통해 문의해주시는 분은 좋은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취방이나, 가정용, 사업장에서 쓰이는 정수기를 보여드리려 한다.

 

 

철저한 필터교체와 깐깐한 코디의 책임감있는 관리체제

 

 

가정에서 많이들 찾는 데스크탑 전용이다. 전원코드가 없고 슬림한 사이즈로 주방 어디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주부들에게 인기만점이지만 혼자사는 자취생에게도 인기가 매우 많다. 관리주기는 2개월마다 1회씩 진행이 된다.

 

이건 아이스정수기 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가 있으며 집에 사람이 많거나 사업장에 얼음이 필요한경우 많이들 쓰고 계신다. 최대 1kg얼음으로 오피스,중소형 업소에도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폭이 30cm밖에 안되서 초슬림 사이즈로 좁은공간에도 쑥! 설치가 가능하다.

관리주기도 2개월에 1번씩이다.

 

정수기 렌탈료를 할인받거나 제휴카드로 무료사용!?

 

 

카드를 쓰고있다면 상관이 없지만 쓰지않는다면 필자에게 문의할 때 카드를 같이 발급받아도 된다. 연회비는 없으며 카드발급받고 렌탈료를 싸게 이용하는게 본인에게 이득이 아닌가. 몇십만원 아껴서 다른 사고싶었던 물건이나 사도록 하자.

 

블로그를 통해 문의주신분은 사은품까지!

 

 

문의주실 때 블로그보고 연락했다라고 하면 택 1중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어차피 정수기를 써야한다면 좋은기회다. 이 중에 갖고싶은게 없다면 다른걸 주려 한다!<그건 비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