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애드센스 광고수익 늘리기 광고종류를 늘리자.

26분전 2017. 12. 16. 00:27
반응형

애드센스 광고수익 늘리기 광고종류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초기단계에서 수익이 많이 안나와 답답해 하시는분들이 많을 것이다. 필자도 애드센스를 승인을 받고 초반에는 조용했다. 하지만 광고종류를 늘리니 다양한 광고들로 업데이트가 되다보니 자연스레 폭이 넓어졌다. 누가봐도 광고가 매일 똑같고 비슷하다면 어떻게 늘리는지 알아보자.

 

[IT인터넷/애드센스] - 애드센스 관련된 광고링크 넣는법 본문내용과 비슷하게 하기

 

 

광고 심사 센터에서 검토하기

 

 

순서는 왼쪽 상단에 탭을 누르고 1번체크 광고 허용 및 차단을 클릭하면 2번체크 광고 심사센터가 열린다. 그럼여기서 검토해야 할 광고들이 나열되어 있다. 3번에 총 몇개가 있는지 광고 개수가 나와있고 몇백개씩 쌓여있다면 탭 표시에 자동이 아닌 최대한 많이 설정해두면 최대치로 광고가 뜨면서 검토를 바로 누를 수 있다. 4번체크 모두 검토됨으로 표시되면 화면에 있는 광고들이 모두 검토상태로 표시된다.

 

5번 화살표를 보면 차단표시의 그림이 있다. 이걸 누르면 해당광고는 차단되었기 때문에 내 애드센스 적용한 사이트에 해당하는 광고는 안나오게 할 수 있다.

 

밑줄친 검토된 광고, 차단됨을 보면 본인이 검토했던 광고목록을 볼 수 있고, 차단한 광고목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잘못 눌러서 차단됬다면 다시 검토로 바꿀 수 있다. 심사센터를 자주 이용해서 광고종류를 업데이트 해주면 전보다 다양하게 광고노출이 이루어질 수 있다.

 

● 관련글

[IT인터넷/애드센스] -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기준은??

[IT인터넷/애드센스] - 티스토리 애드센스 중간광고 넣는법 너무간단해

[IT인터넷/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확인은 모바일어플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