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애드센스 PIN번호 받고 수익 지급받기.

26분전 2018. 1. 5. 19:49
반응형

애드센스 PIN번호 받고 수익 지급

 

많은분들이 지금도 애드센스를 향해 포스팅을 하고있고, 수익을 활성화 시키려고 질 좋은 포스팅으로 노력중일 것이다. 하지만 애드센스를 합격했다 해도 하나의 관문이 남아있다.

 

그건 바로 애드센스PIN번호를 발급받고 작성을 해야 수익이 일정금액에 도달했을때 받을 수 있는데 PIN번호 확인까지 기간은 약 한달정도 걸린듯 하다.

 

★ 도움될 만한 글

[IT인터넷/애드센스] -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기준은??

[IT인터넷/애드센스] - 티스토리 애드센스 중간광고 넣는법 너무간단해

[IT인터넷/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확인은 모바일어플로!

 

 

느낌이 묘한 구글의 우편..

 

 

구글에서 우편이 왔는데 기분이 뭔가 묘했다. 구글 애드센스라는 이름으로 편지가 왔는데 계정 관련 중요 정보가 동봉되있다고 써있고 테두리를 뜯지 않으면 개봉이 불가하게 되있다.

 

 

PIN번호를 집주소로 받으려면 10달러를 넘겨야 받을 수 있다. 필자는 애드센스를 달고 일주일정도 됬을 때 10달러를 채워서 PIN번호를 신청했지만 거의 한달만에 우편을 받은듯 하다. 그만큼 구글 애드센스의 사용자도 늘어났고 신청자가 많아져서 예전에는 2주면 됬지만 지금은 한달이상 걸릴것으로 보인다.

 

 

우편을 열면 이런식으로 글들이 써져 있다. 오른쪽에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PIN번호가 있었고 애드센스에서 시키는대로 따라하면 된다.

 

 

첫번째는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신청시 사용했던 아이디로 로그인해주면 된다.

두번째는 설정에 들어가서

세번째는 탐색바에 계정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인증을 클릭한다.

마지막은 오른쪽에 표시된 PIN번호를 입력하고 제출하면 끝난다.

 

 

훨씬 더 간단하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저부분을 안지우고 살아있다면 그냥 클릭해서 들어간 후 PIN번호를 입력하고 PIN제출을 클릭하면 된다.

 

여기서 주의할 점이 PIN번호를 3번 잘못입력하면 광고게재가 중단되니 한번더 확인하고 작성하길 바란다.

 

★ 관련 글

[IT인터넷/애드센스] - 애드센스 관련된 광고링크 넣는법 본문내용과 비슷하게 하기

[IT인터넷/애드센스] - 애드센스 광고수익 늘리기 광고종류를 늘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