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구글 애드센스 확인은 모바일어플로!

26분전 2017. 12. 11. 14:46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확인 모바일 어플!

 

열심히 애드센스고시와 싸움을 하다가 몇달만에, 혹은 몇일만에 붙어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기뻐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이다. 매일 궁금하고 시간 날 때마다 궁금하고 아. 지금은 어느정도 있을까? 수도없이 애드센스 수익확인을 하게 된다. 필자도 단지 얼마안됐지만 매우 궁금증이 폭발하여 수도없이 볼때가 많다. 심지어 일 할때도...ㅋㅋ 그래서 PC가 아닌 모바일 어플로 구글 애드센스 현황확인 하는방법을 알려주도록 하겠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만 있다면!

 

 

일단 모바일로 간단하게 확인하는방법중 하나인 Play 스토어 에서 구글 애드센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서 확인하는 것이다. 일일이 크롬으로 내 애드센스 확인하는 것보다 훨씬 간편해서 좋은 앱이다.

들어갔다면 연결하려는 구글아이디를 넣으면 바로 오른쪽화면처럼 뜨게된다. 오늘현재까지의 금액이 뜨고, 어제 금액이 뜨며, 이번달 총금액, 지난다라 총금액, 전체금액이 차례대로 나열되있다.

 

 

개요 밑에 예상수입 / 페이지 뷰 / 노출 수 / 클릭수 등 여러가지 탭들을 이용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런 기능들이 있구나 하고 감탄하기 바빴다. 그래도 애드센스 이용자들이 제일 알고싶은 첫페이지 예상수입만 알면 될 것 같다.

 

[IT인터넷/모바일] - 핸드폰 무료 벨소리 어플 다운받는 방법

[IT인터넷/모바일] - 핸드폰 벨소리 편집방법 내가 원하는 부분만 골라서?!

[IT인터넷/모바일] - 핸드폰 화면 캡처하는 방법 모바일은 더 간편하게

 

여러가지 기능

 

그리고 왼쪽상단에 메뉴바 클릭하면 여러가지 개요,제품,맞춤채널,사이트,국가,단위 등등 뜨게 되는데 국가 같은경우는 어느나라에서 수익이 발생했는지 알수 있다. 광고단위 같은경우는 사람들이 어떤형태의 광고를 보고 수익이 발생했는지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익이 나지 않는 광고를 쓸데 없이 배치하는것 보다 정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탭이기도 하다. 수익이 잘 나오는 광고에만 신경을 쓰고 나머지 몇일동안 0이라면 필요하지 않는 광고들을 정리해보도록 하자.

 

 

[IT인터넷/애드센스] - 티스토리 애드센스 중간광고 넣는법 너무간단해

[IT인터넷/애드센스] -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기준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