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애드센스 수익 첫 공개 방문자 1000명이면 !?

26분전 2018. 7. 10. 10:27
반응형

애드센스 수익 첫 공개!


많은 블로그를 취미삼아 키우고 있지만 이 블로그는 6개월가량 되었다. 중간에 글을 못쓴 텀이 길긴 하지만 방문자는 꾸준히 1천명~2천명대를 유지해왔다.


애드센스를 달고 수익을 처음으로 공개 해보려 한다.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공유버튼은 왼쪽 하단에 위치.

 

※ 도움글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부산블로그교육 효율적으로 배워보자구!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부산 블로그강의 1:1 맞춤교육 친절한 강사님에게~!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스트레스 받지 말기! 알려줄게요.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구글상위검색으로 유입이 되다! 유입 검색포털사이트순위는?



다른 키워드보다는 애드센스 광고단가가 높지 않기 때문에 수익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그래도 부수입의 짭잘함을 즐겨보도록 하자.


하루 수익 및 클릭량, 그리고 제일 많이 클릭되는 광고단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애드센스 앱이다. 어제 날짜로 캡처해둔 것이다. 이번달 51.16 달러면 / 9 평균 하루 5-6달러 정도이며 많게는 8달러~10달러 정도이다. 적게는 3-4달러 되겠지.


※ 관련글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구글 애드센스 확인은 모바일어플로!




하루 클릭량은 보통 20~30개이다. 클릭량을 보면 알 수 있다. 단가가 그리 높지 않다는것을..

지금 필자의 방문자가 모바일 통검 글이 몇개 순위가 밀리면서 2천대에서 1300대로 내려왔지만

1300나누기 30을 하면 43.3이다. 43명중 1명이 누르는 셈이다.

괜찮은 클릭량이기 때문에 앞으로 애드센스 수익은 기대해봐도 좋을듯 하다.



제일많이 클릭하는것이 포스팅을 열면 바로 보이는 반응형 광고가 제일많이 눌린다.

이번달만 절반이상을 차지한다.


아무래도 질 좋은 포스팅으로 사람들에게 좋은 시선을 끌어다주면 그만큼 블로그 지수는 늘게 되있고

자연스레 내 블로그는 브랜딩효과를 타면서 조금씩 알려지게 되있다.


조금씩 찾아오는 검색자들이 늘어나며 알아서 커지게 되있으니 방문자에 스트레스 받지말고,

애드센스 수익이 나지않아 스트레스 받지말자.


꾸준히, 질좋은 포스팅으로! 알찬내용으로 쓰다보면 나만의 매니아층은 늘게 되어 있다.<끝>



※ 관련글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애드센스 광고수익 늘리기 광고종류를 늘리자.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애드센스 관련된 광고링크 넣는법 본문내용과 비슷하게 하기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티스토리 애드센스 중간광고 넣는법 너무간단해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기준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