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현상 해결하는법

26분전 2018. 2. 3. 10:32
반응형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현상 해결하는법


N블로그와는 다르게 가끔씩 오류가 생겨 썸네일이 늦게 노출되기도 한다. 긴 시간이 지나도 썸네일이 나타나지 않을때 큰 문제는 없지만 엄청 신경쓰이게되고, 계속 검색하게 만든다.


오늘은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현상 해결하는법에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왼쪽 제일하단위치>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애드센스 광고수익 늘리기 광고종류를 늘리자.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애드센스 관련된 광고링크 넣는법 본문내용과 비슷하게 하기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기준은??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현상 방법이 없는것일까?



블로그에서 솔직히 100% 정확한 정답은 없다고 생각한다. 직접경험하고 느끼는게 가장 좋고 정확한 정보인듯 하다. 필자도 N블로그까지하면 8년이상했던것 같은데 알만한것 다 알거라 생각해도 가끔씩 의문드는 일들이 생기곤 한다.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현상이 나타난다면 일단 초반에는 지켜보는 것 밖에 없다. 시간이 지나면 해결해 주는데 필자가 요 근래 겪은 썸네일 누락현상 해결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한다.



내 블로그다. 어제 스크린샷을 찍어놓았는데 메이플스토리M 직업추천으로 글을 쓰고 PC기준 1등을 해버렸다. 근대 썸네일이 뜨지 않네? 조금더 기다려보기로 했다. 9시간이 지났는데도 내가 만든 썸네일이 뜨지 않고있다. 이것 뿐만이 아니라 최근 포스팅 2-3개 정도가 썸네일 누락현상이 나타나고 있었다. 어떻게 해야할까?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현상을 시간이 해결해주지 않는다면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로 가보자!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 메타태그를 입력하고 다들 등록했을 것이다. 위 사진을보면 요청에서 웹 페이지 수집을 누르면 로봇이 다시한번 자동으로 페이지 수집을 해준다. 필자는 글을올리고 노출이 안되거나 노출됬던 글이 누락되거나하면 웹마스터도구에서 페이지 수집을 자주 한다. 여기서 내 블로그 링크주소 뒤에 포스팅 번호만 붙여주면 된다.

눌렀다면 몇초 길게는 1분내로 수집성공이라고 문구가 뜬다. 그럼 다시 한번 확인해보자.



웹마스터도구등록 ( 밑에글타고 가면 웹마스터 도구 사이트로 갈 수 있다. )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기준은??



아니 이게 어떻게 된 것인가? 하루가 지나도 나타나지 않던 내 썸네일이 웹마스터도구에서 페이지 수집을하니 몇초만에 썸네일 누락현상이 해결되버렸다.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현상이 나타났다고 헤매지말고 따라해보도록 하자.


※ 도움글

[IT인터넷/컴퓨터] - 블로그 썸네일크기 대표사진 만드는방법 포토스케이프 활용

[IT인터넷/애드센스 및 N블로그] - 네이버 포스트와 블로그 비교분석 마케팅의 기본

[IT인터넷/구글의 모든것] - 구글 지메일 계정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 필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