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게임

인기 모바일게임 신작 사전예약! 모바일 MMORPG 기대된다.

26분전 2018. 6. 24. 09:51
반응형

인기 모바일게임 신작 사전예약! 모바일 MMORPG 출시예정


모바일 MMORPG 게임이 출시예정에 임박해 있는

 ' 라스트 블레스 ' 이다.

사전예약을 하면 엄청난 보상도 있기 때문에 살펴보고 평소 MMORPG게임에 관심이 있었다면 사전예약해서 보상도 받고 즐겁게 게임플레이를 해보도록 하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공유버튼은 왼쪽 하단에 위치.

 

※ 도움글

[IT인터넷/프로그램TIP] - MX플레이어 Pro 지원되지 않는 오디오 코덱? 해결방법

[IT인터넷/IT제품리뷰] - SK NUGU MINI 솔직 리뷰. skt누구 미니 아리아!~뭐해!

[IT인터넷/모바일] - 카카오톡 프로필뮤직 노래설정 하는법




라스트블레스가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공식카페가 발표되었다. 공식 카페에서는 더욱 다양한 보상의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관심있는 모바일 MMORPG 사전예약 유저들은 둘러보면 좋을 것이다. 물론 공식카페에선 좋은정보도 얻을 수 있을듯 하다.


인기 모바일게임 신작 '라스트블레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funcelldiam




세상을 구원하는 거대한 '전투'


'미들어스'를 위협하는 죽음의 군주들과의 치열한 전투가 궁금하다. 압도하는 크기와 다양한 방식의 공격이라고 하는데 모바일게임 신작이 출시예정이 된 게임들은 얼마나 인기 모바일게임이 될까 궁금할따름이다. 여태 모바일 MMORPG게임은 금방 지루해지기 쉽기 때문에 똑같은 레파토리가 아니라면 기대해볼만 하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짜릿한 던전!?


단순한 공격과 지루한 전투가 아니라고 되어있다. 필자가 원하던 문구이다. 색다른 전투와 단순한 공격으로 이루어진 모바일 MMORPG만 아니었으면 했는데 드디어 나온다고 한다. 그래서 더욱 기대가 큰법.... 기대가크면 실망도 크다고 하는데 약간 걱정이다.



예측할 수 없는 AI를 지닌 악마들과의 대전투! 긴장의 끈을 놓는 순간 쓰러지는 파티원들, 던전을 공략해서 세계의 돌(?)을 봉인해보도록 하자.


파밍의 쾌감


모바일 MMORPG게임이나 온라인RPG게임이나 비슷할 것이다. RPG게임특성상 사냥하면서 습득하는 장비 및 아이템들이 본인들이 게임하는 이유를 알려주는게 절반 이상일 것이다. 내가 더욱 강해지고, 성취감을 느끼게 해주는 그 짜릿함.



진정한 파밍은 구매가 아닌 악마의 영혼까지 탈탈털어 약탈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파밍으로 획득한 다양한 장비들은 유저들이 무한한 장비 세팅의 희열을 안겨준다고 생각한다.


다양한 스킬 조합!


원하는 스타일로 다양한 스킬을 선택할 수 있다고한다. 파티 역할에 따른 스킬특성 변경까지! 그것도 모자라 같은 스킬 다른느낌~ ' 룬  시스템 ' 까지 도입한다고 되어있다. 



금방 싫증을 내는 유저들에게 아주좋은 시스템인듯 하다. 오늘은 이 스킬로 사용해보고, 내일은 저 스킬로 사용해보고 가지각색의 느낌을 활용해서 게임의 재미를 더해보도록 하는것 자체가 라스트블레스의 유저들이 지겹지 않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게하는 전략일지도 모르겠다. 무튼 이 점들이 매우 마음에 든다.


수백가지 스킬 조합은 필자 뿐만아니라 모든 유저들이 사냥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 줄것이라 생각한다.


또다른 동료 '용병'과 함께하는 전투는 짜릿 할 것! / 길드같은 조직도! '혈맹'


죽음을 넘나드는 전투에서 언제나 함께할 수 있는 '용병'시스템 도입! 개성 있는 스킬과 충실한 역할까지~ 용병의 충성심을 확인하는것도 즐거움의 한편에 속할듯 하다. 적들이 쏟아지는 전장에서 용병은 플레이어 유저에게 또다른 가족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RPG게임의 꽃이라 불릴 수 있는 집단개념 ' 길드=혈맹 ' ! 핏물보다 더 진행 고결한 동맹, 수많은 던전을 부수면서 진해지는 우리들의 우정이 궁금해진다. <라스트블레스>의 '혈맹'은 전투 중 서로 큰 도움을 주고, 언제나 함께 악마를 사냥할 수 있도록 단합하는 피로써 맺어진 집단이다. 전우애는 평생갈 수 있다..


인기 모바일게임 신작 사전예약 및 쿠폰 사용방법



아직 게임플레이를 해보지 못했기 때문에 좋은것인지는 모르나, 대부분 사람들은 사전예약의 의미를 크게 두고있기 때문에 분명 실망시키지 않을 보상인건 확실해 보인다. 금화30만전은 무과금유저에게 큰돈 일 수밖에 없다.


모바일MMORPG를 즐기는 유저라면 사전예약부터 하고 상당한 아이템과 보상을 받은 후 플레이하면 재미는 2배가 될것이라 생각한다. 필자도 사전예약을 해놓은 상태지만 6월 중 출시된다 하던데 얼른 다운로드 되었으면 좋겠다.


* 쿠폰 사용방법 = 메인화면 - 설정 - 쿠폰번호 입력 해주면 된다.


※도움글

[IT인터넷/프로그램TIP] - 페이스북 위치끄기 껏다 키는법 간단해!

[게임/모바일게임] - 모바일 디펜스게임 추천 타워 디펜스킹 공략 꿀잼!

[IT인터넷/컴퓨터] - 윈도우10 듀얼모니터 화면설정하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