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8 빅토르 룬 템,스킬트리 공략

26분전 2018. 1. 3. 21:50
반응형

롤 시즌8 빅토르 룬 템,스킬트리 공략

 

빅고인이라고 불릴만큼 예전에는 너무 좋은 평을 받았다. 하지만 지금도 나쁘지는 않다. E스킬의 사용과 궁극기 활용이 초보자에게는 익숙치 않을뿐!

 

라인클리어,데미지딜링, 한타지속력,CC기 뭐하나 빠지는게 없다. 뚜벅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유체화로 대체해주면 된다. 이런 좋은 챔피언을 잘 모르고 있다는게 아쉬워서 간단하게 소개하려 한다.

 

롤 시즌8 빅토르 룬

 

 

기본적으로 현재 상황에 잘맞는 룬은 유성룬인듯 하다. 콩콩이도 써봤지만 너프이후 유성이 더 좋은것 같다.

궁극의모자로 쿨타임을 줄여주는게 좋지만, 마나관리를 못하는 유저들은 마나순환팔찌. 적팀이 AP누커라면 무효화 구체를 들어 일정체력으로 깎이면 마법보호막이 생기니 조금이나마 피해를 줄여보자.

뚜벅이에게 생명인 이속증가는 빅토르에게 생명이다.

마지막은 주문작열이나 폭풍의결집을 취향껏 들어주면 된다.

 

 

보조룬에서 외상과 우주적 통찰력을 들었는데 빅토르 기본템인 마공학 핵을 첫 업그레이드 당시 1250원으로 가능해진 너프 덕분에 첫귀환에 1250원 모으기가 굉장히 힘들다.

그래서 외상으로 부족한 부분을 조금이나마 매우는게 좋을듯 하여 들었다. 외상룬은 안써본사람들은 모르지만 써본사람만 안다. 말그대로 개꿀룬이다.

 

우주적통찰력은 딱히 들룬이 없고 다른룬은 별로 어울리지 않는것 같아 들어주었다.

 

 

 

스펠은 유체화,점멸이 제일 무난하다.

가끔 CC에 무서운 베이가나 카시오페아, 르블랑, 제라스 등의 챔피언이면 정화를 들어주면 편하지만

아니라면 유체화 점멸, 탈진 점멸을 들어주는게 가장 이상적이다.

 

 

롤 시즌8 빅토르 스킬트리는 Q-E-E라고 적어놨지만 필자는 3렙이 되고나면 E스킬을 먼저 찍지 않는다.

3렙이되면 정글도 정버프를하고 2-3렙이 되었을테고 미드나 탑 갱각을 보고 있을 수 있으니 만일의 상황을 대비해 스킬을 먼저 찍지 않는다. 만약 탑에 적정글이 보였다면 E를 찍는 편이다. 선마는 E-Q-W 이다.

 

 

템트리는 상황에따라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마공학 핵은 전부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템가는방법도 있지만, 필자는 가끔 돈이모자라면 신발을 먼저 가주기도 한다. 루덴,리치베인,라바돈,공허의 지팡이는 세트라고 보면 된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방어+생존템을 가야한다면 루덴의 메아리를 빼고 존야나, 밴시, 라일라이를 골라서 가주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