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게임

검은사막m 모바일 쿠폰 기프트일번가에서 확인하자!

26분전 2018. 6. 8. 15:55
반응형

검은사막m 모바일 쿠폰 기프트일번가에서 확인하자!


검은사막m 모바일게임이 열풍을 모으고 있다. 

필자도 게임을 즐겨하는 게임매니아라서 가끔씩 게임에 투자하기도 한다.


그래서 오늘은 검은사막m 모바일 쿠폰 기프트일번가를 소개해보려 한다.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공유버튼은 왼쪽 하단에 위치.

 


마력각인이 추가되면서 정제된 마력의 상자의 중요도가 높아졌다.

이에따라 기프트 일번가 에서는 해당 아이템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다.


금액이 부담되 구매하기 힘들었던 정제된 마력의 상자와 블랙펄을 반값에 살 수 있다.



A,B,C,D 총 4가지 종류의 검은사막 모바일쿠폰 쿠폰을 할인해서 팔고 있다.


D타입 같은 경우 정마 상자 50개+블랙펄 3,000여개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A타입은 23,000원에 판매중인데 정마 상자 14개+블랙펄 900개를 얻을 수 있다.


초보자분들도 도움 많이 될것 같은 세트이다.



기프트 일번가에서 검은사막M 모바일 쿠폰 구매후 게임에 접속 한다.


내 정보에 들어가서 설정을 누른 후 쿠폰등록을 입력하면 게임아이템을 쓸 수 있는데, 1계정 상자 타입별로 2회씩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검사직업은 대규모 업데이트가 자주 진행되는 편이니 주머니에서 돈을 꺼낼일이 많을 것이다.



무자본으로 플레이가 가능하긴 하다. 하지만 너무 힘든길이고, 편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하려면 기본적인 템셋팅을 맞추려고 지갑을 열기도 한다.


다만 게임 내에서는 펄 4,000개가 11만원. 정제된 마력의 상자 40개가 11만원.


성장 혜택 상품이 있긴 하지만, 역시나 비싼 편이다. 이때 검은사막 모바일쿠폰 M쿠폰을 이용하면 훨씬 저렴하게 기본적인 것들을 맞출 수 있다.



아이템을 줍는 펫이나 가방 무게, 밸류팩(선택형 계정비), 경험치 증가 옷, 말피리 등등 이러한 좋은 캐시 아이템들이 많은데 이를 검은사막 모바일쿠폰 m쿠폰으로 살 수 있다.


레벨이 오를수록 마력각인의 중요성도 높아지는데 '정제된 마력의 상자와 캐시 조합쿠폰이라 도움이 많이 된다.


아마 모르셨던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된다.



무과금에 한계를 느끼셨거나 기존에 지갑을 여섰던분들 모두 추천해드리고 싶은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 M쿠폰이다.


가성비가 좋은, 퀄리티가 좀더 높은 게임플레이를 즐겨보도록 하자. RPG 캐릭터 육성형 게임은 어쩔수 없이 필요한듯 하다. 필자도 RPG게임을 즐겨하다보니 무과금은 어쩌다보니 한계가 있다.


나보다 레벨이 낮은 유저들이 내가 못잡는 센 보스를 잡는다? 자존심 상하는 일이다.


신규 클래스가 계속 추가되어 캐릭터마다 기본적으로 맞춰야할 것들도 늘어나게 된다.

(정제된 마력의 상자에서만 전설등급 아이템, 마력각인에 쓰이는 마력산물 등 나온다.)



기프트일번가에 들어가게 되면 검사 쿠폰 외에도 다른 RPG게임쿠폰과 구글기프트 카드 할인패키지들을 살 수 있다.


게임하시는분이나, 게임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알고있으면 좋을것같아 포스팅 하게 됬다.

특히나 이번 검은사막 패키지는 이득이라 생각해서 포스팅하는 것이니 여유가 있으시다면 고려해볼만 하다.


한정수량이 다 팔리면 종류라 하니 - 기프트 일번가 - 검색하셔서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 알아보기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