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게임

메이플스토리M 신궁 스킬트리 모험가추천 공략

26분전 2018. 3. 6. 19:30
반응형

메이플스토리M 신궁 스킬트리 모험가추천 공략


메이플스토리M 신궁 모험가 3가지 버전인 신궁, 섀도어, 히어로가 나오면서 안좋은 시선들로 지켜봤지만 필자는 다른생각이다.


섀도어,히어로는 모르겠지만 신궁을 직접 키워보니 다른생각이었다. 메이플스토리M 신궁 스킬트리 모험가추천 공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왼쪽 제일하단위치>

 

[IT인터넷/프로그램TIP] - 페이스북 근처에 있는 친구 보는방법

[IT인터넷/컴퓨터] - 중고 노트북 고르는방법 주의할 점 알고 구입하자

[IT인터넷/컴퓨터] - 동영상 편집할때 2대의 하드디스크라면 금상첨화!?




[게임/모바일게임] - 메이플스토리M 돈벌기 나도이제 템좀 맞추자!

[게임/모바일게임] - 메이플스토리M 루미너스 스킬활용법 및 팁 공략



메이플스토리M 신궁 공략중 4차때 배우는 신궁의 꽃인 스나이핑이 있다. 보스에서 한방 딜의 끝을 보여주는 스킬이지만 처음에는 빛을 발휘하는 데미지를 보여주지는 못한다. 피어싱 스킬은 3차때 자주 사용하던 볼트럽쳐보다 데미지는 강력하지만 속도면에서는 부족한듯 하다.



메이플스토리M 신궁 스킬트리에서 사냥할때 가장 중요한 점은 빨간색 동그라미로 친 볼트 럽쳐 스킬을 활용하는 것인데 한명의 적을 맞추게되면 위아래 사방으로 번져서 사냥에 매우 유리한 스킬이다. 3차 Lv.80때 배우는 스킬인데 사냥속도가 매우 월등하다. 80전까지는 다른 직업군보다 힘들게 느껴질수 있지만 그렇지만은 않다. 4차를 찍고 나서도 피어싱 스킬과 볼트럽쳐를 같이 쓰기 때문에 볼트럽쳐의 사냥속도를 따라갈 수 있는 스킬은 없다. 그래서 제일 많이 쓰는 중앙에 넣어 놓았다.



메이플스토리 스킬트리 공략은 비슷하다. 모든직업 통틀어 패시브/버프 -> 액티브 순으로 찍는게 좋은듯 하다.

패시브부터 찍게되면 마나소모량도 너무크고 기본베이스적인 데미지딜링이 너무 약하다. 특히 무자본 유저에게는 버프 및 패시브를 먼저 마스터해서 기본전투력을 올려주도록 하자.



손사냥보다 자동사냥하는 시간이 더 많다면 버프-패시브-액티브 순으로 찍어주고 자동사냥보다 손사냥이 더 많다면 패시브-버프-액티브 순으로 찍어주는게 좋다.



메이플스토리M 신궁 자동사냥 스킬트리는 간단하다. 스킬은 1번부터 가장큰 동그라미에서부터 시작해 시계방향으로 돌아간다.

가끔 스킬확인을 해보면 자동사냥 미발동이라 적혀있는데 스킬창 낭비하지 말고 빼주도록 하자.



메이플스토리M 신궁도 그렇고 모든직업 자체가 자동사냥은 버프가 펫스킬이 있지 않은 이상 발동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액티브 스킬중 공격스킬정도만 발동되는데 자주사용하는 강력한 스킬만 배치해 놓는것이 좋다. 가장 성격에 잘 맞는 스킬로 분배해서 1,2,3번스킬창에 올려주도록 하자.


[게임/모바일게임] - 메이플스토리M 직업순위 2018년 최신!

[게임/모바일게임] - 메이플스토리M 직업추천해줄게 선택못하겠지? 일로와

[게임/모바일게임] - 메이플스토리M 에반 스킬활용법 공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