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눈송이 캡슐 3500RP / 나만의 상점오픈 라이엇의 마지막선물?

26분전 2017. 12. 17. 00:28
반응형

롤 눈송이 캡슐 3500RP / 나만의 상점

 

2017년 마지막 이벤트인 눈송이 캡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나만의 상점이 열렸다. 예전 프로젝트 캡슐에서 손해인듯 손해아닌 경험을 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결과가 좋게 나오리라 생각하고 바로 오픈을 하기로 했다. 결과는 매우만족 했다. 내가 원했던 스킨도 얻었고, 한정 및 비싼스킨들로 가득 매워져있고 5개씩? 주는걸 보고 깜짝놀랐다. 자세한건 영상에 설명 해두었다.

 

● 관련글

롤 프로젝트 토큰 남은거 어디다 써야 이득일까!?

롤 프로젝트 캡슐/파편 3500RP - 결과는 대박!?

 

 

눈송이 캡슐 세트 이해하기.

 

눈송이 캡슐 3475RP 세트는 캡슐5개와 마법공학 상자+열쇠 2개씩 주어지며 1350RP이상의 스킨파편 1개를 포함해서 최소 3개이상의 스킨파편이 들어있다. 주황정수까지 보너스로 포함된 눈송이 캡슐 5개를 획득하는데, 보석 및 마법공학 전용 스킨파편 획들 확률도 50% 증가한다고 되있다. ( 열쇠는 필요하지 않다. )

솔직히 열쇠 필요하면... 아무도 안사지 않을까 생각한다.

 

 

첫 시작의 결과는 매우 뿌듯했다. 내가 갖고 싶어했던 스킨이 첫번째로 뜨니까 기분이 좋았다. 근대 이상한점이 발견 됬다. 빨간색 체크표시 된 곳을 보면 1/6 이라고 적혀있다. 이는 6개가 들어있다는 소리인데!?.. 그렇다. 스킨 5개와 주황정수 소량이 들어있다. 눈송이 캡슐마다 3개있는것도 있고 6개 있는것도 있기 때문에 알고 오픈하도록하자.

 

 

저번 프로젝트 캡슐보다 주황정수를 안주는편이긴 하지만 그만큼 스킨주는 양이 늘어났고, 허접한 스킨은 잘 안주는듯 하다. 필자는 이번에 전설급스킨 4개와, 상급스킨 여러개로 엄청난 이득을봐서 아깝지가 않다. 프로젝트 캡슐보다는 더욱 도전 해볼만하다.

 

밑에 영상은 전부 오픈한 영상이다. 무엇이 떴을까 궁금하다면 시청하는것도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