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받으면 해결방법은? 여기서!

26분전 2018. 6. 14. 00:12
반응형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내 최고 검색포털 사이트인 네이버를 사용하는 검색유저도 많지만 

다음 검색 포털사이트를 이용하는 검색유저들도 종종 있다. 


가끔 불편함을 느끼고 해소하고 싶어도 답변이 느리거나, 휴일같은 경우에는 답변이 없는경우가 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싶어도 알기 힘들거나, 알려주지 않는다.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공유버튼은 왼쪽 하단에 위치.

 

[IT인터넷/프로그램TIP] - 페이스북 활동중 끄기 방법 사생활을 지켜요.

[IT인터넷/IT제품리뷰] - SK NUGU MINI 솔직 리뷰. skt누구 미니 아리아!~뭐해!



아직 다음 검색포털사이트를 이용하는 검색유저를 위해 불편을 겪고있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그 들을 위해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남기기전에 답답함을 해소해보자.



다음 포털사이트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은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들어 가본적이 있는가? 개인적으로 매우 잘 되있다고 생각한다. 솔직히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없어도 될 정도로 질문응답 하나하나 시스템이 잘 되있다. 도움이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카테고리를 골라, 맞는 질문을 선택하면 되는데, 위 사진에 없다면 전체보기를 눌러주자.




전체보기를 누르면 ㄱ~ㅎ까지의 자음 순으로 고객센터의 질문거리들이 나열된다. 내가 원했던 키워드들을 찾아서 답답함을 해소해보도록 하자.



예를들어, 필자는 블로그를 하고 있기에, 블로그라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들어갔다. 블로그에도 여러가지 메뉴로 나뉜다.

거의 책 처럼 설명이 되어있다. 고객센터라고 하기에는 아까울 정도이다. 따지러 갔다가 사과하고 나오고 싶을정도로 시스템 형성이 잘 되어 있더라. 혹시나 원하는 답변이 없다면 오른쪽 중단에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서 문의하기를 누르면 된다.




이버튼을 눌러봤다. 많이 민감한 부분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자주 찾을것이라 생각된다. 이것또한 이것저것 카테고리들이 쭉 나열되어 있다. 바로 해결해주지는 않겠지만, 방안이라던가 해결방법등을 제시해 줄 것이다.



혹시나 해결을 하지 못하거나, 성격이 급한사람이라면 그냥 바로 전화하는게 좋을것이다.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남겨놓도록 하겠다. 서비스별 도움말, 문의하기, 서비스 장애, 유해정보 등 정말 급한상황에서만 전화 하는게 좋을듯 하다. 어디든 장난전화 하는건 좋지않은 행동이니. <끝>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티스토리 블로그 과연 체험단을 못하는 것일까?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부산 블로그강의 1:1 맞춤교육 친절한 강사님에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