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 32

페이스북 근처에 있는 친구 보는방법

페이스북 근처에 있는 친구 보는방법 페이스북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이며 웹상에서 이용자들이 인맥을 형성할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 이다. 한국의 싸이월드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세계적으로 많이들 이용하고 있다. 오늘은 한국에서도 많이 이용하는 페이스북 근처에 있는 친구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 페이스북은 GPS가 켜져있으면 위치가 저장이 되기 때문에 나랑 친구등록이 되어있는 상태의 친구가 GPS를 키고 있다면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일단 페..

중고 노트북 고르는방법 주의할 점 알고 구입하자

중고 노트북 고르는방법 주의할 점 알고 구입하자 노트북은 무조건 신제품을 고집할 필요는 없다. 중고 노트북을 잘 고르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새하긱가 시작되는 매년 3-4월경은 중고 가격도 일시적으로 더욱 낮아진다. 신제품이 출시되는 시기도 마찬가지다. 노트북은 중고라도 여전히 고가의 전자제품이다. 때문에 노트북을 구입하려면 반드시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결정해야 한다. 중고 노트북 구입시 살펴봐야 할 사항을 정리해보도록 하자. [IT인터넷/컴퓨터] - 노트북 배터리수명 오래 사용하는법과 노트북 보관방법[IT인터넷/컴퓨터] - 노트북 무선 인터넷 안될 때 문제 해결하는법 공유기문제야?[IT인터넷/컴퓨터] - 모뎀,유무선 공유기 초기화하기 케이블 연결상태 확인! 1. LCD 상태를 확인하자..

동영상 편집할때 2대의 하드디스크라면 금상첨화!?

동영상 편집할때 2대의 하드디스크라면 금상첨화!? 하드디스크의 속도와 용량어디에 중점을 둘 것인가는 작업 환경에 따라 달라진다.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 다운로드족이라면 속도보다는 용량에 중점을 둔 하드디스크를 선택해야 한다. 작업환경에 따라 하드디스크에 투자할지, 다른부품에 투자할지 결정하자. 속도가 빠르고 대용량 데이터의 저장이 필요한 경우 동영상 인코딩과 재생, 여러 가지 다중 작업과 함께 빠른 속도까지 필요하다면 고급스러운 하드디스크가 잘 어울린다. 이런 경우 소음문제..

PC조립하는법 노하우 알려줄게~

PC조립하는법 노하우 알려줄게~ 아무리 PC조립을 많이 해본 전문가라도 종종 PC조립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다. 부품을 제자리에 장착하지 않거나 케이블을 잘못 연결하는 등, 사소한 실수를 하곤한다. 이런 실수를 하지 않고 한번의 PC조립으로 끝나려면 몇 가지 지켜야 할 규칙이 있다. 알아보도록 하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 부품의 포장을 뜯을때는 손상되지 않게 한다. 컴퓨터의 부품들은 충격이나 정전기에 민감해서 작은 충격에도 어이없게 고장날 수 있다. 예컨대, CPU는 충격으..

중고 컴퓨터 구입할때 주의할 사항

중고 컴퓨터 구입할때 주의할 사항 하드웨어의 발전속도는 예전에 비해 무척 빨라졌다. 몇년전만해도 1년정도는 최고의 성능을 만끽하다가 이제는 6개월.. 적게는 3개월 단위로 제품이 바뀌고 있다. 그리고 가격대비 최고의 성능을 얻으려는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중고 하드웨어 시장도 각광 받고 있다. 중고 컴퓨터 구입할때 주의할 사항을 살펴보도록 하자. 소모성이 있는 중고제품은 거래할 때 반드시 성능을 따져봐야 한다. 중고 제품을 구입할 때 소모성 성격이 있는 제품과 그렇지 않은 제품을 구분할 줄 알아야 한다. 소모성 성격이 있는 제품은 가능한 중고로 구입하지 않는것이 좋다. 만약 돈문제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중고로 구입해야 한다면 정말로 싼 가격에 구입해야 한다. 소모성 성격의 제품이란 시간이 지날수록 성능이 떨..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하는법 대화백업하기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하는법 대화백업하기 카톡을 하다보면 의도치 않게 삭제할일이 생기거나 삭제되거나 대화내용이 사라지는 상황이 올수 있다. 아니면 휴대폰을 바꾸게 되거나, 핸드폰 번호를 바꾸게되어 카톡설정을 바꾸어야 할 때 대화내용을 백업해두어야 예전 대화했던 내용들을 고스란히 가져갈 수 있다. 알아보도록 하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 [IT인터넷/모바일] - 카카오톡 차단하는방법 및 차단해제 하는법[IT인터넷/모바일] - 카카오톡 오픈채팅 방만들기 및 참여하기[IT인터넷/..

성능 좋은 하드디스크 고르는법

성능 좋은 하드디스크 고르는법 하드디스크 성능은 회전속도와 기타 여러가지 기술적인 것으로 가늠할 수 있다. 하드디스크 제원은 하드디스크 윗면 스티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드디스크의 성능을 좌우하는 요인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하드디스크의 제원을 확인할 때 아래와 같은 조건을 확인해서 같은 가격이라면 성능이 더 좋은 제품을 선택하도록 하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 [IT인터넷/컴퓨터] - 롤 컴퓨터 사양 어느정도 되야 풀옵으로 게임하나?[IT인터넷/컴퓨터] - 인터넷으로..

삼국지M 사전예약 보상받고 게임하자!

삼국지M 사전예약 보상받고 게임하자! 여러 모바일게임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주목해야할 삼국지M 모바일게임! 일반적인 RPG게임과 틀린 옛 시대를 생각하며 즐겨보는 삼국지M 모바일버전!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설맞이 즐겁구 이벤트 2500RP - 복주머니 개이득! [IT인터넷/모바일] - 카카오톡 차단하는방법 및 차단해제 하는법 [게임/모바일게임] - 친구랑 할만한게임 모바일 캐치마인드! 스케치퀴즈~ 이것은 게임이 아니다.. 삼국지 그자체!?..

문자 수신확인 안될때 확인하는 방법

문자 수신확인 안될때 확인하는 방법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카카오톡을 많이 쓰지만 연세가 있으신분들은 아직까지 문자메세지가 편하신분들이 많다. 문자를 주고받다보면 상대방이 보냈는데 본인은 수신이 안됐다고 하는경우가 있는데 알아보도록 하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 [IT인터넷/모바일] - 카카오톡 차단하는방법 및 차단해제 하는법 [게임/모바일게임] - 친구랑 할만한게임 모바일 캐치마인드! 스케치퀴즈~ [IT인터넷/모바일] - SKT 데이터 리필쿠폰 선물하는법 문자메세지는 80..

SKT 데이터 리필쿠폰 선물하는법

SKT 데이터 리필쿠폰 선물하는법 SKT사용자끼리는 데이터를 서로 공유할수 있는 모바일 앱이 깔려있다. 와이파이없이 지내다보면 학생같은 경우 학생요금제를 이용하면 데이터가 많이 모자라 여기저기서 데이터를 구하게 되는데 같은SKT친구의 남는 데이터를 요청해보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 [IT인터넷/모바일] - SKT 데이터 리필쿠폰 사용방법 [IT인터넷/모바일] - 삼성페이 카드추가등록 및 사용법 [IT인터넷/모바일] - 핸드폰 전원 안켜질 때 알아두면 좋잖아? skt 데이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