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2/01 3

롤 프로젝트 캡슐/파편 3500RP - 결과는 대박!?

롤 프로젝트 캡슐 3500RP 공개 프로젝트 캡슐과 토큰, 파편을 열어본 후기를 적어보려 한다. 운이 따라주는 것이니 무작정 따라하지 않길 바란다.. 사진 클릭하면 유튜브영상으로 이동합니다. 얼마 전 롤 프로젝트 캡슐이 RP로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처음 700RP로 캡슐 하나를 실험삼아 열어봤다. 결과는 실패작이었다. 캡슐을 열면 스킨파편 3개 주황정수를 준다. 운좋으면 보석까지 획득이 가능했지만 주지는 않았다. 그래서 3500RP짜리 5묶음을 샀다. 그러면 총 3X5 15개의 스킨파편을 얻게 된다. 결과는 매우 성공적이었다. DJ소나가 나오면서 소리를 질렀다. 3250RP의 개이득!!!! 975RP이상의 스킨을 3개씩 5번을 여니 그닥 손해는 아닌느낌이다. 상급스킨도 많이주며, 일..

면접 요령에 관한 Q&A ▶ 취업준비생 필독

면접 요령에 관한 Q&A 수많은 사람들이 지금 현재 면접을 보기도하고 면접준비를 하고 있다. 제일 걱정하는 것이 면접관이 질문을 했을 때 막히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을 제일 많이한다. 실제로 필자가 인사팀장으로 근무할 때도 막힐만한 질문을 하기도 한다. 본인에 대한 상황대처능력을 보기도 하며, 외워서온 질문인지 테스트하기 위함이다. 질문에대해 미리 준비하는 것도 좋지만, 너무 교과서적인 답변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이제부터 면접 요령을 간단하게 보도록 하자. Q. 면접관으로부터 "대답을 미리 준비했군요"라는 말을 들으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A. 이것은 준비한 내용을 그대로 외워서 말했기 때문이다. 외워서 하는 말에는 마음이 담기지도 않고, 면접관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고 말할 수도 없다. 또한 잊어버..

롤 시즌8 제라스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

롤 시즌8 제라스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 시즌이 바뀌면서 제라스의 딱맞는 룬을 발견했다. 시즌7때의 죽불을 썻다면 시즌8 제라스 룬은 유성이 좋다고 생각한다. 핵심룬 신비로운 유성 콩콩이나, 감전보다 훨씬 좋은것 같다. 신비로운 유성은 감전보다 쿨타임도 훨씬 짧으며 자주 사용할 수 있다. Q보다는 W를 맞추면 슬로우 효과를 받으면서 유성이 그대로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마나순환 팔찌 궁극의 모자를 들어도되지만 마나관리가 안되는분이라면 이걸 추천한다. 절대 집중 초반싸움이 중요할때 들어준다. 폭풍의 결집 초반에는 그닥 못느끼지만 중반정도가서 제라스가 힘을 발휘할 때 좋다. 롤 시즌8 제라스 룬 스킬트리 공략 솔직히 처음하는 사람도 알 것이다. Q는 주력 딜로 당연히 선마 후 Q-W-E 선마가 좋다. 하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