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8 르블랑 룬 템트리 및 스킬트리 공략

26분전 2017. 11. 25. 13:30
반응형

롤 시즌8 르블랑 룬 템트리 및 스킬트리 공략

르블랑은 마술사라고 불리는 멋있는(?) 챔피언 이다. 여기저기 왔다갔다 죽지도 않는 잡기도 힘든 챔피언이다. 하지만 누가 사용하느냐에 따라 안좋은 챔피언이 될지, 넘사벽의 OP챔피언이 될지는 모른다. 시즌이 바뀌면서 룬에 허덕이는 유저들을 위해 르블랑 룬 템트리 및 스킬트리 공략을 준비했다.

나도 르블랑을 굉장히 좋아했지만 리메이크 전 르블랑이 아직도 그립다.

 

 

 

롤 시즌8 르블랑 룬 템트리 및 스킬트리 공략

 

감전이 핵심이다.

르블랑은 시즌7때 폭딜의 주된 요인이 천둥군주였다. 하지만 비슷한 룬특성인 감전은 쿨타임이 시즌7 천둥군주 때보다는 길다. 하지만 그만큼 더 쎈느낌이 있는것 같다.

 

비열한 한방은 초반에야 좋겠지만,

돌발일격은 중반쯤 도입했을때 돌발일격이 마관8%이다. 코어가 조금 뜨게되면 돌발일격이 훨씬 좋다고 생각한다.

 

 

 

 

시야 수집은 와드,챔피언 처치관여시 마다 감시라는 중첩을 획득한다. 최대 20회까지 중첩가능하다.

추가주문력 +10정도 들어오게 된다. 초반에 중첩을 다쌓는다면 좋은 룬이다.

 

끈질긴 사냥꾼이랑 영리한 사냥꾼이랑 많이 갈린다.

하지만 필자는 로밍을 자주다니는 편이여서 끈질긴 사냥꾼을 선택했다.

 

깨달음궁극의 모자로 고민을 많이했다.

깨달음은 초반에 르블랑은 쿨감템이 별로 없다. 모렐로를 가지 않는이상 AP챔프중 쿨감 40% 못맞추는 챔피언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 그걸 보완해주기 위해 깨달음을 들어주면 코어가 나올때 쯤 레벨이 10될 것이다. 이때 쿨타임감소 10%를 함께 얻을 수 있다.

 

궁극의모자 궁극기를 자주사용하고 어떻게보면 궁극기의 의존도가 높은편이기도 하다. 궁극기를 어떤걸 사용하느냐에 따라 상대를 잡거나 내가 생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쓰면 쓸쑤록 쿨타임이 줄어들고 최대 15%까지 감소하니 자주사용하는 르블랑에게는 최적의 룬이 아닐까 싶다.

 

물 위를 걷는 자는 앞에서도 말했듯이 로밍을 자주다니는 편이고, 합류싸움에 밀리지 않기 위해서 들었다.솔직히  사용하는건 본인 나름인것 같다. 자신에게 맞는게 있고 안맞는게 있기 때문에 설명을 들어보고 참고하여 결정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득일 것이다.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티어올리는 법 공개 Best 6 TIP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프로젝트 캡슐/파편 3500RP - 결과는 대박!?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제라스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

 

스킬트리

 

 

필자는 Q-W-E 라고 해놓았지만 선마순이다. 처음찍는 스킬은 정말 유동적으로 해야한다.

2렙에 강한 오리아나, 카시오페아 같은 경우로 예를 들자면 q.w 찍어서 무얼 할건지 궁금하다.

e-w 하고 도망가는게 훨씬 이득일 것이다. w-q해서 돌아오면 지속딜인 오리아나 카시오페아에게 계속 맞으면서 도망가다가 결국 점화걸려서 죽게 될게 뻔하다. 그러니 챔피언 성향마다 스킬선택은 유동적으로 가면 도움 될 것 같다.

 

 

템트리

 

 

솔직히 두말하면 잔소리다. 총검이 없는 르블랑은 수영장에 수영복 안챙겨간 꼴이라고 하고 싶다.

없어도 상관은 없지만 무언가 찝찝한 느낌이랄까? 부족한 딜을 채워줄 수 있으며, 엄청난 피흡으로 인한 생존력 유지라던가, 굉장히 좋은 아이템인것 같다. 템트리는 내가 이렇게 가라 마라 할 수 가없다.

상대가 잘하는 ad암살자,ap누커면 존야나 벤시를 먼저 가는게 좋다. 그렇기 때문에 반반간다 싶으면 존야 하위템/밴시 하위템만 가주는것도 괜찮다.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탈론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 암살자!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오리아나 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레오나 여진룬 및 템,스킬트리 공략

[PC게임 및 모바일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조이 신챔 룬 및 템,스킬트리 콤보 공략

 

 

롤 시즌8 르블랑 룬 템트리 및 스킬트리 공략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