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코인 지금 시작해야 하는 이유.

Posted by 26분전
2018. 12. 21. 20:09 재테크

블러드코인 지금 시작해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암호화폐가 유행이 끝난 것 같죠? 아무도 모르는사이에 누군가는 돈을벌고 누군가는 돈을 잃고있습니다.

그게 바로 재테크 즉, 투자정보의 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블러드코인은 예전 비트코인처럼 그래픽카드가 아닌, cpu로 하는것이기 때문에 전기세가 많이나온다던가, 초기자금같은게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저도 하던안하던 본전이기때문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블러드코인은 마케팅을 하지 않고 가중치로 성과를 주기때문에 더욱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어찌보면 비트코인채굴당시는 비싼 그래픽카드를 여러개사서 여러대의 컴퓨터를 돌려 전기세 폭탄과 잘 채굴되지 도 않는 코인을 써보려 하니 당연히 힘들고 돈은 돈대로 나갔죠.


가진자만이 할 수 있던 비트코인과 달리 블러드코인은 누구나 시작할 수 있고, 시작할 때 돈이 필요없다는게 가장 큰 장점 같네요. 추천인들로 이루어진 구조에서 더욱많은 코인을 채굴한다면 가치가 남들보다 훨씬 높아집니다.


내년 상반기에 상장되면 40원을 목표로 하는 블러드코인은 제작자가 전자세금계산서 만든이라고 합니다.

시작해서 손해볼것은 없기에 저또한 시작을 했고, 주변 지인들도 굉장히 좋은 반응을 갖고 있습니다.

CPU를 좋은것을 사면 좋겠지만 CPU로 채굴하는 양보다 추천해서 채굴하는양의 비율이 훨씬 높습니다.

그래서 컴퓨터가 안좋아도 주변에 관심있는사람들로 가득채워진다면 누구보다 많은양의 코인을 채굴할 수 있죠.





마케팅을 따로 하지 않았기때문에 알려지지 않은것을 홍보하기위함이기도 하죠. 많은 사람들이 유입되어야 상장되서 금방클 수 있기때문인데요. 


지금 채굴하기 딱 적절한 시기인게 뭐냐면, 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채굴할 수 있는양이 줄어들게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기회가 찾아왔을 때 많은양을 채굴해놓고 주변 지인들에게 알려 괜찮은 정보를 공유하고 미래의 가치를 생각한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아보입니다.


추천인을 적게되면 추천해준사람,받는사람 둘 다 가중치가 올라가서 원래 채굴할 수 있는 양보다 훨씬 많이 받게 되는데

둘 다 적용되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공식카페도 보고 이것저것 찾아보면 블러드랜드라고 24일에 오픈하는게 있는데 정보들이 아주 흥미롭고 가치가 있어서 저또한 이렇게 시작하게 되었어요. 집에서 혹은 직장에서 헛된 시간보내지말고 켜두기만해도 채굴이되는 시스템이라 불편함도 없습니다.


남들 다 하고 내년 상반기에 좋은소식 들려서 배아파하지 말고, 들어가는 돈도 전혀 없고 밑져야 본전인만큼 시도만 해보세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블러드코인 주소- 


https://wallet.blood.land


- 추천인 -

 josmin777


추천인 적으셔야 서로 가중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모르는부분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장드릴게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