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부산블로그교육 효율적으로 배워보자구!

26분전 2018. 5. 7. 20:15
반응형

부산블로그교육 효율적으로 배워보자구!


이제 마케팅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시대가 되고있다. 뒤늦게 알게된다면 남들보다 뒤쳐져서 허겁지겁 배우려다, 알려고 하다가 더욱 큰 사고가 나기 마련이다.


본인이 직접 온라인마케팅을 하지 않고, 광고업체를 통해 맡기더라도 어느정도 마케팅의 기본인 키워드의 개념이라던가, 블로그의 로직정도는 알고있어야 돈주고 하는 광고업체들이 잘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부산 블로그강의 1:1 맞춤교육 친절한 강사님에게~!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파워블로거 되는법 꼭 학원을 가야하는 것일까?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티스토리 블로그 과연 체험단을 못하는 것일까?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왼쪽 제일하단위치>

 


부산블로그교육 찾는사람 더이상 고민하지말자. 필자도 강사를 하면서 돈준다고 아무나 가르치진 않는다. 불법적인 목적, 반사회적인 내용으로 키우려 하는사람들은 블로그가 커질 수 없고, 이름을 걸고 하는 일이기 때문에 아무리 돈을 많이준다해도 절대 가르쳐 주지 않는다.



말그대로 남녀노소 연령구분할것 없이 스마트폰 대중화로 SNS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하지만 웹에서는 블로그를 활용해서 바이럴 마케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정보공유 등 후기들을 많이보고 찾아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게업주들은 광고업체를 통한 파워블로거에게 작업을 맡기고 있다. 내가 그 파워블로그의 주인공이 되보는건 어떨까?


최적화 블로그 라는것에대해 빨간줄을 쳐 놓았다. 작년에 C랭크라는 로직으로 변경이 되면서 최적화 블로그는 더이상 나오지 않는다. 그냥 블로거들 사이에서 은어로 불리기 때문에 편하게 써놓은 것인데, 최적화 되었다 하더라도 누군가 ' 당신은 최적화 되었습니다.' 라고 말해주지 않는다.


교육자료는 교육이 끝난 후 저작권때문에 배포하진 않는다. 하지만 한번도 블로그 운영을 안해본 수강생들을 위해 서술형으로 풀어서 자료를 만들었다.



부산블로그교육에서 가장 중점적인 내용들을 뽑아보자면 기본 노하우들이 필요하다. 아직도 수많은 타이틀만 강사라는 사람들이 카더라 공식만 가지고 이렇게만 하세요~ 하고 따라하면 최적화 됩니다. 라고 순 '뻥'만치는 강사들이 수두룩하다. 


블로그에 정확한 공식은 없다. 단지 경험과 실험을 통해 기록하고 실수하지 않는것들을 알려주고 피드백해주는게 가장 중요하다.하지만 수강생들은 답답할 뿐이다. 이상한 강사들에게 배우고 기다리다가 결국엔 지쳐서 포기하기 마련이다.


부산블로그교육도 중요하지만 교육이 끝나고나서 후에 피드백이 중요하다. 수강생들이 실수하고 있는점은 없는지, 잘하고 있는지, 관리는 잘하고 있는지, 살펴봐주어야 하고, 맡은 책임은 끝까지 다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부산블로그교육에서는 키워드 조합 교육 및 제목 연관성에 대한 교육까지 해주고 있다. 혹시 알아보는 과정에서 교육 커리큘럼을 본사람들 중 카더라 공식만 봤지 이런교육을 본적이 있는가?


비싼돈주고 수업이 끝난다해서 생판 남이되는 강사보다는 끝까지 책임져주는 강사를 만나보는것은 어떤가?



부산블로그교육만 듣는다 해서 다알지는 못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실전 포스팅 작성법에대해 같이 작성을 해볼것이다. 이것은 대부분 한번도 안해본사람에게 해당되는데, 원한다면 같이 진행을 해주는 편이다.


어느정도 블로그 운영을 해봤다거나 초,중급 지식을 갖고계신분이라면 블로그교육하는데 있어서 이해가 빠른편이고, 처음이라면 외국어를 배우는 느낌일 것이다. 그래서 뭐든지 시작해서 부딪쳐봐야 안다.


제일 중요한 점은 뭐든지 공부는 하면서 배우는게 중요하다. 한번보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인연을 가볍게 여기지 않는다는 점을 가장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수강생들과 오래도록 연락하고 잘 지내는 중이다.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파워블로거 되는법 꼭 학원을 가야하는 것일까?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부산 블로그강의 1:1 맞춤교육 친절한 강사님에게~!

[IT인터넷/애드센스 및 블로그팁] - 티스토리 방문자 1000명 돌파 애드센스 수익관련?

자주 하는 질문


1. 수업횟수,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블로그는 시간이 돈입니다. 학원처럼 돈을 달달이 받을 생각도 없고, 길게 가르쳐서 시간낭비 시켜드리고 싶지도 않아서 짧고 굵게 팩트만 교육해 드리면서 직접 체험고 질문하는 시간을 더 많이 가지게끔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횟수는 총 4회, 교육시간 1회당 1시간 내외 ( 1시간~1시간30분 ) = 교육 기간 및 시간은 맞춰 드리는편입니다.


2. 그렇다면 수강료는 얼마인가요?


= 돈욕심 보다는 블로그의 가치를 알려드리고 싶을 뿐, 커리큘럼에 따라 금액변동있음. (운영목적에 따른차이)


3. 수업은 어디서 진행이 되나요?


= 스터디 룸 및 오픈된 공간 카페에서 편안하게 커피마시면서 진행이 됩니다.


4. 지인이랑 듣게 되면 할인이 되나요?


= 당연합니다. 1:1수업이 부담된다면 같이 듣고싶어했던 지인이 있다면 같이 오세요. 할인혜택 주어집니다.


부산블로그교육에 관한질문 및 저품질블로그 질문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편안한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