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컴퓨터

배틀그라운드 컴퓨터사양 i5-2500 풀옵배그 가즈아~

26분전 2018. 2. 18. 00:09
반응형

배틀그라운드 컴퓨터사양 i5-2500 풀옵배그 가즈아~

 

배틀그라운드 컴퓨터사양을 알아보는 배그유저들이 많을것이다. 필자도 이번에 컴퓨터를 바꾸고나서 배틀그라운드 게임에 호기심을 가지고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배틀그라운드 컴퓨터사양은 생각보다 금액이 많이나가지 않는다. 알아보도록 하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왼쪽 제일하단위치>

 

 

[IT인터넷/컴퓨터] - 롤 컴퓨터 사양 어느정도 되야 풀옵으로 게임하나?

[게임/모바일게임] - 메이플스토리M 직업추천해줄게 선택못하겠지? 일로와

[게임/리그오브레전드] - 롤 시즌8 자르반 룬 템,스킬트리 공략 정글가자~

 

 

많은사람들이 CPU문제라고 많이들 생각하는데 그래픽카드만 교체해도 배틀그라운드 컴퓨터사양을 준수할 수 있다. 지금 상황에서 그래픽카드를 사는건 무리가 있긴하다. 필자도 1060을 구매하려다 비트코인 채굴하는 분들 때문에... 평소보다 금액이 2배정도 뛰어버려서 1050을 구매할수 밖에 없었다.

 

 

 

배틀그라운드 컴퓨터사양은 최소 CPU i5-7400 / 그래픽카드 GTX 1050 / 램 8GB / SSD 240GB 이상이며

중간 옵션 CPU i5-7500 / 그래핔가드 GTX 1060 / 램 8GB / SSD240GB 이며, 풀옵션은 i7-7700이상 GTX-1070이상 램 16GB이상이다. 과연 무리해서 비싼 그래픽카드를 1060 이상을 살 필요가 있을까?

 

[IT인터넷/컴퓨터] - 하드디스크 속도 향상시키기 및 속도 올리는법

[IT인터넷/컴퓨터] - 메인보드 관리하는법 먼지를 조심해야 한다?

[IT인터넷/컴퓨터] - 컴퓨터 부품 고르는법 이왕살꺼 알아보고 사자.

 

 

 

아니다. 배틀그라운드 컴퓨터사양은 배틀그라운드 공식홈페이지에서 적절하다고 권장해주는 사양을 말해주는 것이고, 필자도 컴퓨터에 게임 몇개와 배틀그라운드가 다운되어있음에도 풀옵션으로 돌려도 렉이 전혀 없었다.

 

 

CPU를 당연히 최신으로 나오는 7세대를 사용하는것이 좋겠지만 여유가 안된다면 무리할 필요가 전혀 없다. 게임하다가 끊기거나 튕기거나 CPU에 무리만 가는 행동만 안한다면 전혀 문제될게 없다.

 

지금 필자의 컴퓨터상태

CPU i5-2500

램 8GB

그래픽카드 GTX-1050 이다.

 

남들은 필자의 컴퓨터 상황이라면 중하옵으로해야 배틀그라운드가 돌아간다 하는데 전혀 아니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기때문에 굳이 비싼돈 들여가면서 안바꿔도되는 부품까지 바꾸지말고 저렴하게 배틀그라운드 컴퓨터사양을 맞추고 게임을 즐기기 바란다.

 

[IT인터넷/컴퓨터] - CPU이해하기 컴퓨터의 기본!

[IT인터넷/컴퓨터] - CPU구분하는방법 모델번호가 있다!?

[IT인터넷/컴퓨터] - CPU발열관리하는법 온도낮추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