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1/19 3

모뎀,유무선 공유기 초기화하기 케이블 연결상태 확인!

모뎀,유무선 공유기 초기화하기 케이블 연결상태 확인! 인터넷에 제대로 연결되지 않는 것은 대부분 네트워크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거나 라우터 및 모뎀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경우이다. 모뎀 유무선 공유기의 초기화 방법과 상태를 확인해 보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 케이블 확인하기 유무선 공유기에 네트워크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다면 케이블을 제거 한 후 다시 연결해보자. 1. WAN포트 / 2. LAN포트 / 3. 무선 안테나 ..

노트북 무선 인터넷 안될 때 문제 해결하는법 공유기문제야?

노트북 무선 인터넷 문제 해결하는법 공유기문제야? 노트북으로 항상 무선 인터넷을 사용했던 장소에서 갑자기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않을 때 확인해야할 목록을 체크해보자.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Chrome(크롬)에 활성화 되있습니다. 모바일보다 PC버전으로 보시는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좋은정보라고 생각하신다면 공유하셔도 됩니다. 1. 무선 공유기의 위치를 바꿔보자. 무선 랜은 전파를 사용해서 데이터를 송신 수신하므로 유선 랜에 비해 노이즈에 쉽게 영향을 받는다. 무선 공유기 근처에 전파의 흐름을 방해하는 장애물은 없는지 확인한다. 2. 노트북의 무선 네트워크 스위치를 확인한다. 노트북에서 무선 랜 카드의 활성..

홈 네트워크의 데이터 공유 확인하는법

홈 네트워크의 데이터 공유 확인하는법 우리집 '홈 네트워크'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자. 네트워크를 통해 데스크톱 PC, 와이파이에 연결된 디지털 장치와 데이터공유가 가능한지 확인하자. 요즘 초고속 인터넷 전송 속도는 100MB이다. 빠른 인터넷 속도 덕분에 광케이블을 통해 인터넷 서비스가 연결되면 유무선 인터넷 공유기로 PC뿐 아니라 와이파이 구축, TV, 전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시대이다. 우리 집 초고속 인터넷은 다음의 1,2번 중에서 어떻게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부터 해보자. [IT인터넷/컴퓨터] - 컴퓨터 전원이 안켜질 때 집에서 쉽게 고치기[IT인터넷/컴퓨터] - 부팅시 오류 메세지 확인하기 - 자가진단법 ※ IT/게임하는사장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는 익스플로러 보다..

반응형